• 존 파이퍼 목사
    싫은 일이 소명 된다? 존 파이퍼 "기쁨 없는 섬김 싫어하셔"
    "기독교인에게 하나님께서 하기 싫은, 즐길 수도 없고 기쁘지도 않은 일을 죽기까지 하도록 소명으로 주실 수도 있을까?" 당해보지 않고는 물을 수 없는 이 질문에 대해 최근 존 파이퍼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기쁨 없는 섬김을 싫어하신다"고 대답했다. 존 파이퍼..
  • 결혼·가정 사역 전문가인 닐 케네디(Neil Kennedy)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남편의 실천적 습관 5가지
    닐 케네디는 현재 30년째 결혼생활 중인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을뿐 아니라 나이가 들수록 더 좋아지는 것 같다면서 "좋은 결혼생활을 위해 필요한 여러가지들이 있겠지만, 크게 둘로 나눌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집이나 음식, 재정적 안정과 안전 등 누구나 분명히 알 수 있는 실재하는 것(tangible)과 ▶이것보다 더 분명하게 실재하지만 약간은 추상적일 수 있는 '이해, 존중 그리고 공..
  • 타이완 민주진보당(민진당) 차이잉원(蔡英文) 주석.
    [속보] 대만 총통 선거, 동성애 옹호 차이잉원 당선 유력
    16일 진행 중인 대만 총통선거에서 동성애를 지지하는 민주진보당(민진당) 차이잉원(蔡英文) 주석(59)이 56.6%를 득표해 당선이 유력하다. 개표율은 현재 49%이다. 3인의 후보 가운데 유일하게 여성이며 또 유일하게 동성애를 지지하고 있는 차이잉원 주석은 이날 오전 9시 40분(현지시간) 대만 신베이(新北)시 융허(永和)구 쉬랑(秀朗) 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투표를 한 후 "승리를 ..
  • 스티븐 퍼틱
    성도는 세상 다 이길 수 있어…'하나님 뜻'만 이기지 못한다!
    스티븐 퍼틱 목사는 지난 11일 설교를 통해 "신앙인들의 삶에 다가오는 도전들은 처음엔 이길 수 없을 것처럼 보이지만, 이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신앙인들이 절대 이길 수 없는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뜻"이라며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승리하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받아들이기만 한다면 세상에서 이기지 못할 것이 없다"고 이야기 했다...
  • 야지디족 신자르
    IS 살해한 야지디족 130여 명 집단 무덤 발견
    이슬람국가(IS)가 살해한 야지디족 130여 명의 시신이 매장된 집단 무덤이 이라크 신자르에서 발견됐다고 CNN이 이라크 당국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CNN은 이 무덤에 대해 IS가 야지디족을 강제로 탈 아파르 지역으로 끌고 가려 했지만 반항하자,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모두 살해한 것이라고 전했다. 130구의 시신은 남성과 여성을 비롯해 어린이 등도 포함되어 있으며,..
  • 트위터 이미지
    IS에 남편 잃은 美여인, '대테러법 위반 혐의'로 트위터 상대 소송
    이슬람국가(IS) 테러로 남편을 잃은 미국 여성이 트위터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 여인은 "트위터가 IS 메시지 전파를 돕고 있다"고 주장했다. 14일(현지시간) 미국 언론에 따르면,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타마라 필즈라는 여성이 "대(對)테러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트위터'를 상대로 손해배상과 배심재판을 요구하는 소송을 13일 노던 캘리포니아 연방법원에 제기했다고 한다. 그녀의 남편 로..
  • 수니파 이슬람 와하비즘
    테러 모태 '와하비즘' 확산되는 동남아…"더 이상 안전지대 아냐"
    이슬람국가(IS)를 비롯한 알카에다, 탈레반, 보코하람, 알샤바브 등 국제 이슬람 테러조직의 모태가 되는 '와하비즘'(Wahhabism)이 동남아시아에서도 확산됨에 따라, 더 이상 아시아도 테러로부터 안전할 수 없는 지대가 되어가고 있다. 와하비즘은 이슬람 근본주의 교파의 하나로, 엄격하고 청교도적인 수니파 이슬람 근본주의 운동을 의미한다. 이는 수니파의 분파로, 사우디왕가가 그 본산이다...
  • 독일의 한 수영장 모습.
    獨, 쾰른 집단성폭력 사건 여파로 "난민 남성은 수영장 출입금지!"
    獨쾰른 집단성폭력 사태로 말미암아 독일 내 反난민정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독일 보른하임 시가 남성 난민들의 수영장 출입을 금지시켜 화제가 됐다. 보른하임 관계자는 "(남성 난민의) 부적절한 행동으로 말미암아 여성 고객들과 직원들의 불만이 담긴 보고가 많아졌다"고 밝히고, "일부 여성들이 성희롱과 수작을 거는 젊은 남성들 때문에 수영장에서 떠났다"고 전했다. 보른하임은 쾰른으로부..
  • 블라디미를 푸틴 러시아 대통령
    러시아, 동성커플 손잡는 행위도 벌금!…反동성애법 강화된다
    14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가 앞으로 동성커플이 길에서 손을 잡고 다니는 행위를 법으로 금지할 방침이라고 한다. 러시아 의원들은 다음주 "러시아 전통가치를 보호한다"는 그거로 반동성애 법안을 제정한다. 법안은 공공장소에서 동성커플이 키스를 하거나 손을 잡는 등의 애정 행위가 발견되면, 그들은 최대 5000루블(약 8만원) 벌금을 물어야 하고 혹은 최대 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