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국명 목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다윗과 요나단’ 황국명 목사 “죽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주신 찬양”
    ‘다윗과 요나단’의 황국명 목사는 다윗과 요나단 찬양과 이야기 7번째로 ‘주님 손잡고 일어서세요’에 얽힌 간증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2일 게시했다. 황국명 목사는 “오늘은 ‘주님 손잡고 일어서세요’라는 찬양을 부를 계획인데 이 곡은 고난에 관한 찬양이다. 요즘 다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듯, 저는 참 많은 고난을 겪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힘겹게 지냈다. 중1..
  • CTSTV
    CTS, 창사 25주년 기념 ‘2020 찬송가 경연대회 후원 협약식’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창사 25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의 문화선교 활성화를 위해 찬송가 경연 프로그램 ‘2020 찬송가 경연대회’를 (재)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과 공동으로 기획하고 후원 협약식을 CTS본사 컨벤션홀에서 진행했다. 협약식에 앞서 인사말에서 강덕영 이사장은 “다음 세대들이 찬송가를 잃어버리고 있다”며 “전통적인 찬송가의 회복이 필요한데, CTS와 ..
  • CGNTV 미디어 챌린지
    유튜브, 모바일 앱 통해 영적 성장 도전, CGNTV 미디어 챌린지
    CGNTV가 여름을 맞아 미디어 챌린지를 실시한다. CGNTV 콘텐츠를 활용한 신앙 성장을 장려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각종 활동에 제약이 큰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한 신앙 성장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 캠페인은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공동체 챌린지’, ‘방구석 챌린지’, ‘올데이 챌린지’ 총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공동체 챌린지’는 ‘..
  • CTSJOY라디오
    사람사는 향기가… CTS Joy 라디오 ‘박정선의 밥 이야기’
    요즘 특별한 컨텐츠로 청취자들에게 관심을 받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있다. 신앙안에서 혹은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소소한 사연을 보내면 채택된 사연을 소개하고 함께 나누고 식사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 이런 독특한 소재의 방송은 기독교 채널인 CTS Joy 라디오 ‘박정선의 밥 이야기’ 이다. 방송에서 밥을 준다는 독특한 컨셉의 라디오 프로그램이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진행자..
  •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200회 기념 방송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200회 기념 , 7월 한달간 특별방송
    기독교 대표 음악 프로그램 <김영우의 스윗사운즈>가 7월 4일 200회 방송을 맞이한다. CGNTV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200회를 맞아 7월 한 달간 특집으로 구성해 은혜와 감사의 이야기를 나눈다. 200회에는 V.O.S 박지헌, 바버렛츠 경선 등이 출연해 기독 뮤지션들의 무대가 되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를 축복했다. 지난 2016년 6월 3일 첫 방송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 이하늬 가증
    [간증] 이하늬 “시련 오지만 넉넉히 이길 힘 주시는 하나님”
    삶에 항상 시련이 오는데 하지만 하나님이 그것들을 넉넉히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시는 것 같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당시 제가 너무 힘들고 지칠 때, 기도하고 예배해야겠다는 생각에 모자 쓰고 아무도 안 보이게 2층에서 예배하는데 성가대 찬양이 ‘넉넉히 이기느니라’였다..
  • 유튜브 번개탄 TV 정규방송 프로그램
    다음세대 위한 유튜브 방송국 ‘번개탄TV’ 정규방송 시작
    다음세대를 위한 유튜브 방송국 번개탄TV가 지난 16일부터 정규방송을 시작했다. 매주 화·수·목 3일간 진행되는 방송의 주요프로그램으로는 찬양과 소통의 시간인 ‘화찬사’, 김브라이언의 ‘Listen to my Heart’, 박요한 목사의 ‘정오의 요한복음’, ‘샬롬 굿밤’, 진솔한 토크의 시간 ‘번특톡’, 장종택 목사의 ‘예배일기’, 다음세대와 리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독교교육리더십..
  • cgntv 복음으로 빈곤을 치료하라
    CGNTV가 제시하는 복음 중심의 빈곤 대책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유행하면서 특별히 방역에 취약한 계층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CGNTV는 전 지구적으로 빈곤과 전쟁에 시달리는 이들을 구제하는 사역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고, 앞으로 더 효과적인 구제를 위해 어떤 도전이 필요한지 점검하는 다큐멘터리 <복음으로 빈곤을 치료하라>를 방송한다. 다큐멘터리 <복음으로 빈곤을 치료하라>는 과거 시스템 구축 없이 이루어졌..
  • CTS 미즈가스펠
    여성을 위한 복음성가 콘테스트 <미즈 가스펠> 개최
    스마트폰 앱 방송 CTS라디오JOY는 2020년 6월부터 복음성가 콘테스트 <미즈 가스펠>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하는 지로드코리아(대표 감경철)는 CTS기독교TV가 뉴미디어 시대를 맞아 IT로 세계 복음화를 이루기 위해 세운 자회사이며, CTS라디오JOY 앱 방송을 통해 국내외 복음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이 시대에 찬양으로 위로하고 회복 될 수 있..
  • cgntv 나침반2
    CGNTV 신규 프로그램 <맞춤특강 나침반 시즌2> 15일 첫방송
    세상을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에게 삶의 방향을 제시하는 기독교 대표 강연 프로그램 <맞춤특강 나침반 시즌2>(이하 <나침반2>)가 오는 15일(월) 오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나침반2>는 수많은 가치관들이 충돌하는 현대 사회에서 기독교 세계관을 지키며 지혜롭게 살아가려는 그리스도인들의 동반자가 되었던 <맞춤특강 나침반>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나침반2>는 여기에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 mbc 손담비
    손담비 “공효진, 정려원, 이하늬 등과 성경통독”
    가수로 데뷔해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손담비 씨의 성경통독 소식이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348회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 씨는 일찍 잠자리에 들어 성경 통독모임 단체방을 확인하며 성경을 통독을 시작했다. 패널들이 의아해 하자, 손담비 씨는..
  • 김상현 대표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그동안 저의 잘못됐던 신앙 3가지는…”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이정훈 교수(울산대 법철학, 엘정책연구원장)의 PLI 강의를 통해 깨달은 점 3가지를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눴다. 김 대표는 “저의 잘못됐었던 신앙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저와 같은 시행착오를 겪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나눈다”며 “하나님을 믿고 많은 것이 바뀌었지만 오랫동안 잘못된 것인 줄 모르고 믿어왔던 유교 불교 무속적 신앙이 있었다”고..
  • 강한용사
    유튜브 조회수 250만의 ‘헌금 특송 삑사리’ 주인공의 근황
    과거 유명인의 근황을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교회 특송에서 음이탈을 크게 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며 ‘강한 용사’라 불렸던 영상의 주인공 근황을 최근 전했다. 채널 운영자는 그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출연이 어려워 서면으로 답변을 받은 상황이라고 했다. 운영진은 이분을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화끈한 삑사리(음이탈)로 정평이 나 있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화제가 된 영상의 제목..
  • 황국명 목사
    복음성가 대회 본상 못받은 ‘다윗과 요나단’, 30년 지나 알게 된 이유
    ‘다윗과 요나단’ 황국명 목사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윗과 요나단’이 결성된 이야기와 극동방송에서 상을 받지 못한 이유를 공개했다. 황 목사는 “고등학교 때는 모이면 찬양하고 기도하며 행복하게 지냈다. 그러다 대학 시절 한 후배가 힘든 상황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평상시 울고 웃으며 들었던 노래들을 녹음해 주면 그 친구가 위로를 받지 않을까 해서 카세트에 녹음했다”며 당시 녹음했던 ..
  • 케이 극동방송 라디오
    유명 기독교 유튜버 Kei, 극동방송 라디오 진행
    최근 교회 청년부 누나, 동생같이 편안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독교 유튜버 Kei(유튜브 Kei is loved 운영자, 본명 배가현)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극동방송 라디오 DJ가 됐다고 밝혔다. 배가현 씨는 “여러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도 영상을 올리면 댓글을 달아주시는 식으로 소통을 했었는데, 항상 아쉽다는 생각을 했었다. 조금 더 가깝게 여러분들의..
  • 이성경 간증
    [간증] 배우 이성경 “모이기에 힘써야 한다는 말에 힘들지만 따르니 회복돼…”
    배우 이성경 씨가 2018년 12월 23일 오륜교회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에서 간증을 했다. 이성경 씨는 이날 간증에서 극적으로 모델이 된 과정과 배우 활동을 하며 어려움을 겪고 회복한 과정에서 만난 하나님을 전했다. 이성경 자매는 모델이 된 과정을 나눴다. 이 자매는 “7살 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피아니스트 꿈을 꾸고 입시를 준비하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부모님이 슈퍼모델 공고를 보시..
  • 에스더기도운동 주명화 교장
    주명화 교장 “하나님 믿고 나니 탈북이 운이 아니었음을 알았다”
    에스더기도운동 탈북민센터가 12일 오전 ‘북한구원 화요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선 탈북자로 탈북민 대안학교인 금강학교와 금강지역아동센터의 대표를 맡고 있는 주명화 교장이 간증을 했다. 주 교장은 “하나님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고 한국에 와서 믿게 됐다. 북한에 있을 때는 고등중학교 교사를 10여 년 했다. 2008년에 한국에 들어왔다”며 “2007년 북한에 있을 때, 중국에 있는 친척 집..
  • cgntv 미혼한부모 가정
    CGNTV, 러브더월드 미혼한부모 가정에 5천만 원 전달
    CGNTV는 코로나 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러브더월드’에 5천만 원을 전달했다. ‘러브더월드’는 전국 900여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지난 7일, CGNTV 이용경 대표를 비롯한 20여 명의 직원이 함께 ‘러브더월드’에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식료품 키트 100박스를 포장했다. ..
  • 신애라 컴패션 활동
    [간증②] 배우 신애라 “내 딸, 입양하지 않았으면 어쩔 뻔했나…”
    자는 모습이 예뻐서 한참을 바라보는데 내가 입양을 안했으면 ‘어디서 어떻게 자랐을까, 입양을 안하면 어쩔 뻔했나’ 하고 너무 소름 끼치게 무서웠던 적이 있어요. 처음 이 아이를 데려올 때 옆에 많은 아이가 있었는데 그 아이들도 분명 이 만큼 자랐을 텐데 어디서 어떻게 자라고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입양은 선교라고 할 수 있어요. 그 아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복음을 전하면 신앙을 심어줄 수..
  • 신애라라이프 오디오성경
    [간증①] 배우 신애라 “남편의 신앙 판단했던 제게 주님은…”
    중3 때 처음 하나님을 만났다. 교회를 다니며 그 분위기가 좋았다. 친구들도 착한 것 같고, 말씀을 알게 되는 것도 좋고 찬양도 좋았다. 그렇게 신앙생활을 시작했다. 그 후로 하나님을 사랑하면서도 하나님을 만나게 된 것은 29살이 되어서였다. 28살 때 결혼을 하고 인생에 대한 불안감이 생겼다. 그러다가 성경공부를 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