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플렉스' 출연진. 신현준 신애라 정선희 집사, 이커브워십 리더 정신호 목사, 이지선 한동대 교수, 비와이(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 -출처:국민일보 리더스포럼
    비와이와 함께 하는 기독청년 페스티벌 ‘갓플렉스’
    전 디사이플스의 보컬이자 현 이커브미니스트리 대표인 정신호 목사가 크리스천 래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와이와 함께 ‘갓플렉스’(GOD FLEX)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광화문 새문안교회에서 열린다. 1부 순서에서 정신호 목사가 이끄는 이커브워십이 찬양을 인도하고 새문안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2부에서는 배우 신현준 집사, 한동대..
  • 창작 오페라 아쿠아 오 비노
    오페라 ‘아쿠라 오 비노’… “당신의 삶은 물인가요, 와인인가요?”
    창작오페라 '아쿠아 오 비노(Acqua o Vino)-와인과 같은 매우 맛있는 인생, 순수 에너지와 같은 치유하는 사랑’이 오는 15일 오후 7시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공연된다. 이에 지휘자인 윤혁진 총감독 등이 1월 31일 기자회견을 갖고 이 오페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태리어로 ‘아쿠아 오 비노’는 ‘물이야, 술이야?’라는 극중 클라이맥스에 나오는 질문이다. 이는 결국..
  •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뮤지컬 홍보 팜플렛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전석 매진
    지난 2015년에 마지막 공연을 한 이후 캐스팅이 보강되어 5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최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다. 1971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을 시작하여 그동안 스테디셀러로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를 블루스테이지가 서곡부터 커튼콜까지 음악이 이어지는 '송스루'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 제이어스 토요정기예배 장면
    제이어스, 예배실황 앨범 곧 발매… 2월 25일 녹음집회
    제이어스가 2017년 7월 라이브 앨범 이후 그간의 공백을 깨고 3년만인 올해 상반기 새앨범을 낸다. 제이어스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2월 25일 정기예배가 녹음집회로 이뤄진다”고 밝혔다. 이 집회는 용인제일교회에서 저녁 7시에 열린다. 다음은 이에 대한 제이어스 관계자와의 일문일답. -드디어 앨범이 나오는 건가? “2월 25일 예배실황을 담은 라이브워십 앨범이 음원과 CD로 모두 제작될 예..
  • 2월8일에 열리는 마커스워십 원데이 워십컨퍼런스
    마커스워십, 2월 8일 찬양예배 노하우 공개
    매주 목요일 정기예배를 드리고 있는 마커스워십이 어떻게 예배의 그림을 그리고 각자에게 맡겨진 부분을 채워가며 함께 예배를 만들어가는 지에 대한 노하우가 담긴 워십컨퍼런스를 서울 맑은샘광천교회에서 오는 2월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 개최된다. 마커스워십은 “예배팀을 단단히 세워가는 것에 관심이 있고, 마커스워십이 풀어가는 방법과 고민이 궁금했던 분들을 위해 예배인도, 보컬, 악..
  • 마커스워십 미국투어 일정
    마커스워십, 미국에서 첫 해외투어
    마커스워십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투어를 한다. 오는 4월 18일부터 이튿날까지 미국 뉴욕의 프라미스교회를 시작으로, 25일 메릴랜드 휄로십교회까지 이어진다. 이번 미국 투어에선 김남국 목사가 설교하고 심종호 씨와 소진영 씨가 예배를 인도한다. 마커스워십은 첫 해외 투어의 이미에 대해 아래와 같이 밝혔다 . "⁣⁣그간 매년 지방투어를 통해 많은 예배자들을 만났다. 그곳을 통해 주..
  • 제이어스 토요정기예배 장면
    제이어스, 2020년에도 정기토요예배
    2011년 데뷔하여 2014년부터 2017년까지 꾸준히 정규앨범을 내고 기독청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워십팀 제이어스가 2020년에도 정기토요예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비와이와 함께 공연하는 정신호 목사 정기목요예배 캡쳐사진
    ‘이커브’ 정신호 목사, 비와이와 함께 공연한다
    이커브미니스트리의 리더이며 싱어송라이터인 정신호 목사가 오는 2월 20일에 서울 새문안교회에서 열리는 ‘갓플렉스’(GOD FLEX)에서 비와이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 갓플렉스는 청년응원 프로젝트로, 교통사고로 화상을 입었던 한동대 이지선 교수와 배우 신현준·신애라 집사가 도전과 나눔에 대해 간증하는 대규모 청년행사다. 그 시작을 정신호 목사가, 그리고 그 대미를 비와이가 장식하게 되는..
  • 위러브 박은총대표 피에스타 취소 결정
    위러브, ‘우한 폐렴’ 여파로 ‘2020 위러브 피에스타’ 취소
    워십팀 ‘위러브’(WELOVE)가 28일 그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로 예정했던 ‘2020 위러브 피에스타(WELOVE FIESTA)’를 취소한다고 알렸다. 최근 감염 우려가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소위 ‘우한 폐렴’ 때문이다. 위러브 박은총 대표는 "(행사를) 진행할 경우 많은 분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고, 한국교회와 예수님이 사회적 지탄을 받을 수 있는 일이 ..
  • U2
    "록 밴드 U2 내한 공연이 가지는 의미는?"
    록 팬들 사이 회자되는 말이 있었다. "한국에 절대 안 올 3대 천왕은 라디오헤드, 콜드플레이, U2이다“ 그 만큼 그들을 한국에서 보는 건 한 사람의 평생 소원일 정도다. 항간의 이유로 라디오헤드 리드 보컬 톰 요크는 “대한민국의 분단된 상황 때문”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그러나 지난 2012년 지산 록페스티벌에 라디오헤드가 왔고, 콜드 플레이는 2017년 4월에 내한했다. 그럼에도 U2가 ..
  • 조성모 CCM 앨범 발매 기념 기자회견
    "가수 조성모가 고백하는 하나님을 향한 Thanks"
    99년도 ‘아시나요’란 곡으로 100만장의 선풍적 판매를 기록한 가수 조성모. 올해 43살이자 가수 데뷔 20년을 맞이한 그가 Thanks란 CCM 음반으로 귀환했다. Thanks 앨범은 8개 곡으로, 익히 잘 아는 CCM 곡으로 구성됐다.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소원, 야베스의 기도 등이 바로 그것이다. Thanks 발매 기념 예배 겸 기자회견이 극동방송 채플실에서 3일 오후 2시부터 개최..
  • 뮤지컬 스타라이트 스토리
    "청춘, 다시 가장 깜깜한 밤에도 별이 빛날 것을 바라며"
    뮤지컬 스타라이트 스토리가 작년 12월 열화 같은 성원에 힘입어 대학로 가나의 집에서 4월 3일부터 23일까지 앵콜 공연을 연다. 개략적 줄거리는 이렇다. 매년 최고의 뮤지션들을 시상하는 ‘뮤직 페스티벌 앤 어워드’에서 최고의 가수상을 수상한 박승리와 연예 기획사 대표인 임한석이 시상식 후, IG 엔터테인먼트 빌딩의 카페로 향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카페에 도착한..
  •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
    상처와 열등감으로 세운 기념비,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
    지난 25일과 26일, 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열린 제2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금요일 저녁 8시와 토요일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이번 큐지컬은 2,000석 규모의 대강당이 관객으로 가득 찼다.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담임 · 재단법인 큐티엠 이사장)는 공연 시작에 앞서 “우리가 매일 큐티(Quiet Time)를 하다 보니 창조적인 생각이 들어 QT와..
  • 해금연주자 노은아
    노은아 해금연주자, 한국 전통음악 ‘산조’ 베네치아 산마르코대성당에서 연주
    노은아 해금독주회 ‘산조’가 오는 2019년 1월 31일 오후 6시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산마르코대성당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한국음악전공 교수인 노은아 해금연주자는 한국 전통음악 중 민속악을 대표하는 ‘산조’로 세계인의 희노애락을 해금의 두 줄 속에 담아낼 예정이다. 해금연주자 노은아는 영혼의 해금소리, 관중을 압도하는..
  • 큐지컬 얍삼롬의 기념비
    큐티선교회(QTM), 제2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 선보여
    큐티선교회(이하 큐티엠)에서 오는 1월 25일(금) 저녁 8시와 26일(토) 오후 2시, 우리들교회 판교채플 본당에서 제2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를 선보인다. 큐지컬은 QT(Quiet Time)와 뮤지컬(Musical)의 합성어로, 이번에 진행되는 2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는 성경 속 인물인 다윗과 압살롬의 삶을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로 재해석하여 특별한 은혜와 감동을 ..
  • 뮤지컬 스타라이트 스토리
    "가장 깜깜한 밤에 별이 제일 잘 보이니까요"
    극단 쏠라이트 미션이 제작한 뮤지컬 ‘스타라이트 스토리(Starlight Story)' 기자간담회가 사랑의 교회 1층 사랑플러스 카페에서 진행됐다. 맹인 소녀 김은혜역을 맡은 배우 김명희, 연예 기획사 대표 임한석 역을 맡은 배우 임어울, 연출가 심윤정이 참여했다. 기독일보와 한 일간지 신문사가 참여한 이번 기자간담회는..
  • 밀알복지재단 소속 발달장애 작가 윤인성, 김근태 작가 &lt;빛 속으로&gt; 전시 참여
    "눈 실명, 발달장애... 그럼에도 빛 속으로"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인사동 G&J광주전남갤러리에서 김근태 작가의 <빛 속으로 (Into The Light)> 전시가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20여 년간 발달장애인들의 희로애락을 화폭에 재현한 김근태와 장애청소년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ڷγ19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