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경찰선교회 윤웅섭 회장
    “13만 경찰이 ‘예수 경찰’이 되면 사회가 밝아지고 국민도 행복해져”
    "경찰이 복음화되어 예수 믿는 경찰이 되면 기쁨과 힘이 솟아나며 삶에 변화가 오게 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을 본받는 크리스천이 되어 이웃을 사랑하고 겸손한 자세로 임할 때 진정 국민이 원하는 경찰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경찰 복음화의 참뜻이 있습니다. 경찰 모두가 예수님의 선하심을 본받는 '예수 경찰'이 되기를 소망하는 것입니다." 사단법인 경찰선교회 회장 윤웅섭 장로(..
  • 제3회 일터사명컨퍼런스2015 기자간담회
    "전도가 아닌 삶을 통해 일터를 변화시켜야"
    성경에는 하나님의 일과 세상의 일을 구분한다. 대다수 그리스도인도 예배, 성경공부, 기도, 전도, 봉사 등 교회와 직접 연관된 일은 하나님의 일로, 경제적 필요를 위한 직업 생활 등 교회와 특별히 연관되지 않은 일상의 일은 세상의 일로 인식한다. 그래서 많은 그리스도인은 교회 안에서와 교회 밖에서..
  • 2015 IMN 초막절 축제 CWI
    "지난 50년간 유대인 젊은 세대 일어나고 이스라엘의 교회 성장"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시든 온 이스라엘을 다시 돌이키실 것입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그 날이 오기까지 유대인에게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70여 년 된 유대인 전문선교단체인 CWI(Christian Witness to Israel) 호주대표 폴 모리스 선교사는 성경의 스가랴 선지자,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 등을 언급하며 "애벌레에서 나비로 변형되는 것처럼 이방인들이 하나님..
  • 제14차 의료선교대회
    제14차 의료선교대회 "종합적인 의료선교의 시발점"
    "주를 따라 열방으로! 다 함께 열방으로!" 한국 의료선교의 재도약과 재부흥을 위한 제14차 의료선교대회가 8일부터 10일까지 분당 만나교회(김병삼 목사)에서 기독 의료인, 의료선교사와 가족, 의료 관련 직종자 및 학생 등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1989년부터 2년마다 개최된 의료선교대회는 올해 '너는 나를 따르라'(요21:22)는 주제로 예수님의 부르심을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