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는 도심 주행에 적합한 차였다. 성능 보다는 연비를 택했다. 성능은 포기했지만 대신 고연비를 갖췄다. 이 두가지에서 방향을 잡지 못하고 어정쩡한 모습을 많이 봐왔기에 이같은 확실한 선택이 오히려 더 돋보였다... 이랜드 '로엠', 명동에 최대규모 플래그숍 선보인다
이랜드의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여성 고객들을 위한 풀 코디네이션 스타일숍을 선보인다. 이랜드그룹은 패션 브랜드 쇼핑의 메카인 명동에 로엠 명동 중앙점을 오픈 한다고 1일 밝혔다... 기아차, 6월 26만3927대 판매...전년 동월比 7.5% 증가
기아차는 6월 전 세계시장에서 총 26만3927대(국내 4만5010대, 해외 21만8917대)의 자동차 판매실적을 달성하며 전년 동월대비 7.5%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GM, 6월 5만5186대 판매...전년비 7.3% 증가
한국GM은 6월 한 달 동안 내수 1만2233대, 수출 4만2953대로 총 5만5186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르노삼성, 올해 상반기 4년만에 첫 10만대 판매 돌파
르노삼성자동차가 올 상반기에 출범 이후 역대 최대 수출 실적을 올렸다. 상반기 국내·외 누적 판매량도 4년만에 처음으로 10만대를 돌파했다... 효성 사내방송 개국1년, 사내 소통문화 업그레이드
효성은 사내방송인 HBS(Hyosung Broadcasting System)가 1일 개국 1주년을 맞아 효성의 사내 소통문화를 이끄는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코리아, 美 J.D. 파워 품질순위 상승 1위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는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인 J.D. 파워(J.D. Power and Associates)의 '2015 미국 초기 품질지수 조사(2015 U.S. Initial Quality Study, IQS)' 순위 상승 1위를 기념, 7월 한 달간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네파, 계곡부터 가벼운 산행까지 자유로운 '멀티형 아쿠아슈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휴가 시즌을 맞아 가벼운 산행 및 계곡 물놀이를 자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프랑스 2호점, '오페라점' 개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파리 오페라 지역에 프랑스 2호점인 '오페라(Opera)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손흥민 모델로 게토레이 광고 선보여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는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레버쿠젠)에서 활약 중인 축구국가대표 손흥민을 모델로 한 게토레이 광고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남양유업, 추출액 그대로 물타지 않은 '우엉차' 출시
남양유업(대표 : 이원구)은 최근 100% 국산우엉을 껍질째 찌고 덖어서 유익한 성분을 우려내 추출한 신개념 웰빙음료 '우엉차' 를 출시했다... 아워홈, 국내 단체급식 최초 할랄 인증 획득
2018년 약 2조원 달러 규모로의 성장이 예견되는 할랄 시장에 음식 한류를 일으키기 위한식품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추가적인 한식 제품뿐만이 아니라 급식 운영에도 할랄 인증을 받는 등 이슬람 시장 진출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이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