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닛산, 2014 회계 결산·2015년 성장전략 발표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30일 2014 회계연도(2014년4~2015년3월) 결산 결과 및 성장세 가속화를 위한 2015 회계연도 주요 전략을 발표했다. 한국닛산의 2014 회계연도 총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55% 증가한 7568대를 달성했다. 이로써 지속된 적자를 벗어나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 희망 SONG
    IBK기업은행, '희망SONG' 광고 두 번째 시리즈 선보여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캐릭터와 노래를 활용한 '희망송' 광고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를 7월부터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TV광고는 상반기에 이어 '희망을 키우는 평생은행' 슬로건을 통해 희망금융(HOPE) 실현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 대상, 동반성장지수 '우수'...두 단계 상승
    대상㈜(대표이사 명형섭)은 2014년 동반성장지수 조사에서 지난해보다 두 단계 상승한 '우수' 등급을 받으며,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동반성장에 힘쓰는 모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우수 등급은 식품 기업 가운데서는 최고 등급에 해당한다...
  • BMW 5시리즈
    [시승기] 'BMW 520d xDrive', 최적의 세팅 갖춘 프리미엄 사륜 세단
    국내에 수입되는 차 중 가장 인기가 있다는 BMW 520d. 지난 26일 520d xDrive를 시승했다. 520d는 수입 차 붐이 불기 전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이 차는 지난해에도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4륜 구동 모델인 520d xDrive도 후륜구동인 520d 못지않게 많이 팔렸다...
  • FCA 코리아
    FCA 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29일부터 7월 25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FCA 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동서식품, 우리 문화유산 가치 알리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전개
    동서식품㈜(대표이사 이광복)은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지난 4월 문화재청과 문화재 지킴이 업무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문화유산 지킴이로 활동 중이다...
  • 푸조 508
    푸조, 플래그십 세단 508 구매 고객 대상 프리미엄 프로모션 진행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7월부터 New 푸조 508 1.6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 소재의 명문 골프 컨트리클럽 해솔리아 2년 회원권과 508 1.6 모델 1년 주유비를 동시 지원하는 것...
  • 시트로엥
    시트로엥, 2015 WTCC 프랑스 대회 1, 2라운드 우승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지난 26일~28일(현지 시각 기준)에 열린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World Touring Car Championship) 2015' 7차전 프랑스 대회에서 시트로엥 WTCC 레이싱 팀의 세바스티앙 로브(Sébastien Loeb)와 호세 마리아 로페즈(Jose-María López)가 각각 1, 2라운드에서 우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