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빅미니스트리
지선전도사와 함께하는 성탄특집 아이빅미니스트리 정기예배가 성탄절 전날인 12월 24일 저녁에 열린다 (지난 정기예배 '월간 아이빅' 현장) ©인피니스

지선전도사와 함께하는 성탄특집 아이빅미니스트리 정기예배가 성탄절 전날인 12월 24일 저녁에 열린다. 올해 열 번째로 드리는 이번 정기예배는 2024년을 마무리하며 가족, 친구 등 온 세대가 함께하는 성탄콘서트와 송년예배로 준비됐다.

24일 저녁 8시 대전 아이빅 아트센터(대전 서구 청사로 123번길 41)에서 열리는 이번 예배에 참석을 원하면 010-6433-0887로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아이빅미니스트리 정기예배를 이끌고 있는 지선 전도사는 "올 한해 다양한 초청집회와 해외사역, 더불어 제자들을 양성하는 자리에서 바쁘게 사역했다"며, "특히 정기예배는 복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 회복하고 싶은 많은 분들이 교파에 관계없이 각 지역에서 대전으로 오셨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찬양하고 기도한 순간들 가운데 영육 회복의 기적이 일어났다. 하나님께서 감동의 예배들을 통해 인도하는 제게도 충만히 채워 주셨다. 또한 곳곳에서 물심양면 후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조명, 음향, 식사 등 자비량 찬양사역에 큰 힘이 되었다"고 올 한해 사역을 회고했다.

또한 지선 전도사는 "이번에는 하나님 앞에 2024년 한 해를 정리하는 송년 예배이자 성탄전야 정기예배로 더욱 의미 있는 찬양과 말씀, 기도가 있는 집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성탄특집 정기예배에 초청했다.

한편 아이빅미니스트리 정기예배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한 달을 마감하며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찬양하는 예배이다.

아이빅미니스트리
12월 24일 화요일 저녁 8시 대전 아이빅 아트센터에서 성탄특집 예배를 드린다. ©인피니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빅미니스트리 #지선 #송년예배 #성탄예배 #월간아이빅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