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저의 악함을 회개하고, 기도합니다. 회개하고 돌아와서, 죄 씻음을 받기 원합니다. 저에게 유쾌한 날을 주옵소서. 죽을 행실에서 벗어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굳건하게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사람들이 죄 사함을 얻게 하시려고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셨습니다. 예수께서 떡을 가지시고, 축복하신 후에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면서 말씀하셨습니다. ‘받아서 먹어라. 이것은 내 몸이다.’ 또 잔을 들어서 감사 기도를 드리신 다음에 말씀하셨습니다. ‘이 잔을 마셔라. 이것은 죄를 사하여 주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다.’ 예수님께서 겪으신 십자가의 고난이 저에게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 사랑을 누리면서 살게 하옵소서.

허물과 죄로 죽은 저를 십자가로 살리셨습니다. 하나님의 큰 사랑입니다. 저를 사랑하신 그 크신 사랑으로 죄로 죽을 저를 살려 주셨습니다. 은혜로 구원을 얻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의 죄가 용서함을 받았습니다. 죄 사함을 받아야 구원을 얻습니다. 질병이 치유됩니다. 십자가는 복음이요, 생명입니다. 십자가는 내 삶을 움직이는 동력이요, 에너지입니다. 십자가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능력입니다. 저주를 축복으로 바꾸는 하나님의 은총입니다. 그 은총을 내리어 주옵소서.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밖에는, 자랑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갈6:14) 오직 십자가만을 긍지로 자랑하며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은 한 줄의 글도 쓰지 않으셨지만 모든 위인을 다 합한 것보다 더 많은 메시지를 남기셨습니다. 예수님의 가장 놀라운 필적이 십자가입니다. 그의 모든 힘의 비밀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신 것입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못 박히게 하옵소서. 그 십자가에 주님과 내가 함께 있게 하옵소서.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죄 씻음 받기를 원하네.” 그리스도와 함께 구원을 받아 위의 것을 찾겠습니다. 땅의 것은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의 십자가를 바라보고, 그 고난에 동참하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고난이 저에게 복입니다. 십자가를 널리 전하고, 이 십자가의 능력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내 죄를 씻으신 주님의 이름을 찬송합니다.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250장)

■ 연요한 목사는 숭실대와 숭의여대에서 교수, 교목실장으로 일했으며, 한국기독교대학 교목회 회장, 한국대학선교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