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출범회의에는 황규호 미주상임위원, 류성현 미주상임위원, 김헌수 오레곤 한인회장, Greg Cardwell 명예영사, 임용근 전상원의원 한경수밴쿠버한인회 이사장 등 6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성윤 간사의 사회로 시작된 출범회의는 국민의례에 이어 황규호 상임위원이 포틀랜드지회 음호령 고문 등 자문위원 28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지승희 지회장의 개회사, 축사, 자문위원 활동 안내 영상, 간부위원 선임 및 안건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지승희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뜻 깊은 포틀랜드지회 출범회의를 위해 멀리 시애틀협의회에서 참석한 황규호 상임위원, 류성현 상임위원, 박미라 위원장, 윤수정 위원장 등 내외귀빈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김헌수 오레곤 한인회장은 "시작은 미약하나 서로 협력해서 협의회 승격을 위해 노력하고 통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부탁했다.
임용근 전상원의원은 "지승희 지회장 등 여성 지도자들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미 주류사회에서도 많은 활동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황규호 미주상임위원과 류성현 미주상임위원이 축사에서 지승희 지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포틀랜드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민제 전 포틀랜드지회장, 임명희 전한인회장, 오정방 전한인회장,시애틀협의회에서 황규호 미주상임위원, 류성현 미주상임위원, 박미라위원장, 윤수정위원장, 이흥복 사무국장, 밴쿠버에서 한경수 한인회이사장, 임성배 전회장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제 20기 민주평통 시애틀협의회 포틀랜드지회 조직
△지승희 지회장
△ 고문: 김헌수, 음호영
△ 객원 고문: 임영희, 김민제, 오정방, 이흥복
△김주원 수석부지회장, △강대호 부지회장 △송영욱 부지회장
△김성윤 간사
△기획정책분과위원장: 박현식
위원: 김송현, 심상태, 이재우, 장규혁, 정민규
△여성분과위원장: 김미선
위원: 김인자, 박화영, 이희영, 임도연, 클라라, 프란체스카, 호선희
△청년분과위원장: 이재찬
위원: 김대니, 서준호, 양세원, 정빛나, 한명석, 황세진
시애틀협의회 포틀랜드지회 자문위원 (오레곤 지역 ) 28명
강대호, 김대형, 김미선, 김성윤, 김송현, 김인자, 김주원, 김프란체스카, 김헌수, 박현식, 박화영, 송영욱, 심상태, 서준호, 양세원, 음호영, 이재우, 이재찬, 이회영, 임도연, 장규혁, 정민규, 정빛나, 지승희, 클라라마이어, 한명석, 호선희, 황세진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