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발매되고 있는 최신 CCM 앨범 중에서 완성도가 높고 은혜롭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곡들을 ‘추천 신보’라는 제목으로 추천하고 있다. 이번에는 지난해부터 미니 앨범과 싱글을 발매하기 시작한 ROSE CHUNG이 최근 발매한 싱글 ‘TRUST’ 와 수록된 3곡 중에서 틀히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는 주’를 추천한다.
우리가 앉고 서는 모든 것을 알고 계시는 주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시고 일으키시고 붙드신다는 내용으로 차분하게 부른 찬양이다. 기도할 때 도움이 되 곡이다.
로즈 정은 앨범 소개를 통해 “제가 서 있는 이곳이 물 한 모금 마실 수 없는 사막 한가운데 일지라도, 끝이 보이지 않는 막막한 광야 한가운데 일지라도, 저의 마음은 오직 한 분이신 하나님께만 초점을 맞춥니다.하나님께서 내게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셨듯이, 나의 마음 전부를 그대로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라고 했다.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는 주’에 대해서는 “시편 139편 1-10절을 기반으로 쓰였으며, 모든 상황 속에서 나를 언제나 붙잡아주시고, 때마다 갈 길을 친히 인도하시는 주님을신뢰하는 마음으로 쓴 곡입니다”고 했다.
‘영원부터 영원까지’는 “다니엘 2장 20-23절을 기반으로 쓰였으며, 어리석고 부족한 나의 모습을 날마다 다듬어 가시고, 지혜와 능력을 덧입혀 주신 주님을 신뢰하는 마음으로 쓴 곡입니다”고 했다.
‘사랑은 여기 있으니’는 “요한일서 4장 10-19절을 기반으로 쓰였으며, 사랑 없는 내 삶 속에 친히 찾아오셔서 신실하신 그 사랑을 먼저 보이시고 행하신 주님을 신뢰하는 마음으로 쓴 곡입니다”라고 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