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업무협약식은 한교연 기독교기념관 특별위원장 이영한 장로와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 (재)한국기독교기념관 황학구 이사장, AAA프라이빗에쿼티(주) 김용순 총괄사장, AAA라이프(주) 정우영 대표, (사)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고승일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4층 한국기독교기념관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교연은 유관 단체들과 함께 복음전파를 위한 노력과 실질적인 사회공헌이라는 공동 목표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한교연과 업무협약을 맺은 AAA프라이빗에쿼티(주)는 (재)한국기독교기념관이 시행하고 있는 천안시 입장면 일대에 건립 중인 한국기독교기념관 사업 업무총괄사다. 또한 ‘헤세디안’은 히브리어로 하나님의 은혜, 사랑, 자비, 자애를 의미하며, AAA라이프(주)의 기독교인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다.
AAA프라이빗에쿼티(주)는 한교연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기로 했다.
한교연은 “이번 헤세디안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기독교 단체 및 교회 등에 물품기부 및 헤세디안 바자회(키오스크)를 통해 질 높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나눔으로써 기부금 조성, 아동급식 지원, 차상위 계층의 일자리 창출 등 실직적 사회공헌에 기여하고, 사업 수익금을 한교연에 기부함으로 간접적으로 복음전파에 힘을 보태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기독교기념관에는 조형물인 92예수상, 성서박물관, 대예배당, 노아의 방주, 예수의 무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 3월 1차 사업 착공식을 시작으로 5월에는 2차 사업 인·허가를 위해 디에이그룹 컨소시엄과 2차 사업 도시계획 및 설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