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공연장 측에서 예약을 취소한 후 취한 법적 조치에서 승리한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새로운 투어 장소를 밝혔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가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그래함 목사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God Loves You) 투어의 일환으로 오는 2024년 6월 15일 버밍엄 국제전시센터(NEC)의 일부인 리조트 월드 아레나에서 집회를 개최한다... 英 성공회 성직자 53.4% “동성혼 주례 허용 찬성”
영국 성공회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이들은 동성혼을 주례할 수 있도록 규정을 변경하는 입장을 광범위하게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는 더 타임스(The Times)가 약 10년 만에 실시한 설문조사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美 교인 6명 중 1명 “낙태 경험하거나 비용 지불한 적 있어”
미국의 교회 신자 6명 중 1명은 낙태를 경험하거나 그 비용을 지불했거나 권장한 적이 있으며, 5분의 1은 성경이 생명이 시작되는 시기를 알려준다고 믿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가족연구협의회(FRC) 성경적 세계관 센터는 최근 ‘성인 교회 신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회문제 및 세계관 설문조사’를 발표했다... “하나님께서 기독교인과 불신자를 어떻게 심판하시는가?”
미국 하베스트크리스천펠로우십(Harvest Christian Fellowship)의 그렉 로리(Greg Laurie) 목사는 최근 마지막 때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인들과 불신자들을 심판하시는 방법의 차이점에 대해 언급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지난 8월 20일(이하 현지시간) 마지막 때 시리즈의 일부로 설교한 로리 목사는 “기독교인이든 비기독교인이든 모든 사람은 언젠가 심판을.. “십자군 전쟁은 공격적인 침략전쟁이 아니었다”
미국의 한 이슬람 역사와 교리 전문가가 “십자군 전쟁에 대한 가장 오해받는 측면은 공격적인 침략전쟁이었다는 개념”이라고 주장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레이먼드 이브라힘(Raymond Ibrahim)은 최신 저서 『서방의 수호자들: 이슬람에 맞서던 기독교 영웅들』에서 1095년부터 1291년까지 로마 가톨릭 교회와 유럽 열강이 이슬람 통치 하의 예루살렘과 성지를 통제하기 위.. 호주 기독교 단체들 “전환치료 금지 법안, 종교 자유 위협”
호주 기독교 단체들은 뉴사우스웨일스주(NSW)에서 제안된 새로운 법안이 종교 자유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이들은 성명을 통해 “부모, 목사, 의료 종사자들이 자신의 성별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에게 비확정 진료를 제공했다는 이유로 형사 고발을 당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나이지리아 법원,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개종할 권리 인정
나이지리아 북부 법원은 가족으로부터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는 기독교인 개종자인 18세 소녀를 보호하는 명령을 승인했다. 이 판결은 종교를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바꿀 수 있는 기본적인 권리를 강조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메리 올로웨(가명)는 기독교로 개종한 뒤 아버지와 형제들로부터 살해 위협을 받았다. 그녀의 어머니는 앞서 그녀를 안전한 기독교 공동체로 탈출.. 인도 가톨릭주교회의 “반기독교 폭력사태 고조… 유엔 개입 촉구”
파키스탄 펀자브주와 인도 북동부 마니푸르주에서 반기독교 폭력사태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인도 케랄라 가톨릭 주교회의(KCBC)가 유엔의 개입을 촉구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파키스탄에서는 최근 펀자브 주 자란왈라 시에 소재한 기독교인 주택 80채와 19개 교회를 겨냥한 폭도들의 공격이 있었다. 이번 공격은 이슬람 경전인 꾸란 사본을 모독했다는 혐의로 지난 8월 16일(이하.. 아이티 갱단서 풀려난 美 간호사 “예수님은 언제나 용서하신다”
아이티에서 기독교 교육사역을 하던 중 납치된 후 최근 풀려난 미국인 간호사가 공개 영상을 통해 “납치범들에 대해 원한을 품지 않는다”면서 그들을 용서한다고 밝혔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기독교인 알릭스 도르세인빌과 그녀의 딸은 지난 7월 27일(이하 현지시간) 아이티 포르토프랭스 근처에서 납치됐다... “프랭클린 그래함, 런던에서 하나님 사랑을 전하다”
미국의 복음주의 목회자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God Loves You) 투어 일정을 위해 런던을 방문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그는 26일(이하 현지시간) 밤 엑셀 런던(ExCel London)에서 열리는 무료 행사에서 하나님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힌두 민족주의 폭도 공격 받아 인도 기독교인 여러명 부상 입어”
내달 9-10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담을 앞두고 현지의 한 교회가 힌두 민족주의 폭도들의 공격을 받아 파손돼 기독교인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인도 현지 매체인 ‘더 와이어’를 인용해 이번 공격이 델리 타히르푸르 지역에서 발생했으며, 폭도들은 기도를 방해한 후 신고 접수를 막기 위해 경찰서 밖에 모였다고 밝혔다... “보코하람에 박해받는 카메룬 기독교인들, 잊혀졌다 느끼고 있어”
UN은 매년 8월 22일을 ‘국제 종교 폭력 희생자의 날’로 지정해 기리고 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는 이 날을 기념해 기독교 박해감시단체 오픈도어와 교류하고 있는 한 카메룬 기독교인 여성의 사연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