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박 총장
장재형 목사가 설립한 올리벳대학교(OU)가 제6대 총장으로 조나단 박(Jonathan Park) 박사를 임명하는 취임식을 졸업식과 함께 진행했다. ©올리벳대학교

장재형 목사가 설립한 올리벳대학교(OU)가 제6대 총장으로 조나단 박(Jonathan Park) 박사를 임명하는 취임식을 졸업식과 함께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3대 총장인 윌리엄 와그너(William Wagner) 박사의 소개로 시작되었으며, 와그너 박사는 박 박사를 환영하고 그의 리더십을 격려하는 연설을 했다.

나다니엘 트란(Nathanel Tran) 이사회 의장은 박 박사의 리더십 특성을 강조하며 그의 발언을 공유했다. 트란 박사는 박 박사와의 협업 경험을 이야기하며, 이사회가 그를 총장직에 임명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박 박사는 선서하고 대통령의 상패를 수여하였으며, OU 이사회 구성원들이 무대에 올라 그의 새로운 역할을 지지했다.

이번 행사에는 학생, 동문, 지역사회 지도자, 그리고 전·현직 학교 지도자들이 참석하여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했다.

박 박사는 "전 총장이신 게브하르트 박사님의 오랜 헌신에 감사하며, 새로운 역할을 통해 OU 공동체와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 지난 20년 동안 OU는 학생들이 믿음을 실천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 세계에 전파하도록 도왔다. 앞으로의 20년 동안도 이 중요한 일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퇴임하는 마티아스 게브하르트(Matthias Gebhardt) 박사는 지난 4년간의 헌신과 봉사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대학 이사회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조나단 박 박사는 OU에서 졸업한 후 프로그램 책임자로 일했으며,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의 한 교회에서 목회자로 섬긴 경험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리벳대학교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