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브래너·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대표 스캇 브래너 목사)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27일 서울 송파구 소재 베리타스 기독초등학교에서 개최되는 ‘워십스쿨’ 행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4시간 동안 신나는 바이블 어드벤처, 뜨거운 예배와 강력한 말씀, 워십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각 지역교회 예배를 섬기는 예배자를 양성하기 위한 워십클래스는 워십댄스, 싱어, 랩 찬양, 베이스 기타, 어쿠스틱 기타, 카혼, 음향, 깃발, 자막, 주보제작 클래스로 개설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하나님께서는 한 명의 예배자를 통해 부흥을 부어 주시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한 사람을 찾으신다”며 “이 세대의 어린이들이 사람 앞이 아니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사람이 되기를 소망한다. 예수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한 “지난 워십스쿨에 참가 학생들은 ‘함께 예배드려 하나님께 더 나아갈 수 있었고, 악기로 하나님께 올려드릴 수 있는 것이 좋았다’, ‘다른 사람들이 아니라 하나님께만 드리는 것이 예배라는 것을 알았다’, ‘예배 시간 뿐 아니라 항상 예배드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누가 뭐라 해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면 그게 제일 좋은 예배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등 간증하며, 워십스쿨을 통해 각 지역교회에 예배자들이 세워지고 있음에 감사함을 고백했다”고 했다.
한편,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리며, 다음 달은 5월 25일(토)에 열릴 예정이다. 워십스쿨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워십스쿨 등록은 https://leviworship.org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010-7289-4620 또는 [리바이츠] 카카오 채널로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