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세대 선교회가 주최하는 ‘40일 밤에 뜨는 별’ 집회가 ‘성령의 세대여! 일어나라!!!’를 주제로 오는 2월 28일부터 4월 8일까지 사순절 기간 매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유튜브 채널 ‘다음 세대를 품는 TV’와 협력 교회 현장에서 진행된다.
주최 측은 이번 집회의 목표를 “첫째, 모세가 40일을 시내산에서 하나님을 뵈옵듯, 사순절 기간 하나님 앞에 서게 한다, 둘째, 성공의 우상, 바알과 캐락의 우상, 아세라에 무릎 꿇지 않고, 참된 성령의 열매를 맺도록 한다. 셋째, 개인, 가정, 교회, 선교지에 성령 충만한 자로 살아가게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수많은 젊은이뿐만 아니라 부모 세대도 중독, 우울, 상처의 덫에 빠져 살아가고 있다. 이것에서 빠져나올 방법은 바로 성령 하나님의 임재와 충만으로 채워지는 것이다. 40일 밤별 집회 기간 전심으로 주님을 예배하고, 개인과 가정, 교회 공동체와 선교지가 회복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순절 기간 중 40일 밤에 뜨는 별과 함께 성경통독도 진행한다. 개별 녹음 참여 방식과 밤 10시 30분 같이 통독으로 참여가능하다.
문의 : 다음 세대 선교회 대표 김영한 목사(010-5467-1198)
집회 신청 : https://forms.gle/nURsewNhSZjRHAZi9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