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 극동방송 라디오
    유명 기독교 유튜버 Kei, 극동방송 라디오 진행
    최근 교회 청년부 누나, 동생같이 편안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독교 유튜버 Kei(유튜브 Kei is loved 운영자, 본명 배가현)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극동방송 라디오 DJ가 됐다고 밝혔다. 배가현 씨는 “여러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도 영상을 올리면 댓글을 달아주시는 식으로 소통을 했었는데, 항상 아쉽다는 생각을 했었다. 조금 더 가깝게 여러분들의..
  • 세이브더칠드런 오뚜기
    세이브더칠드런-오뚜기, 저소득가정 아동 위해 1억 상당 식료품 지원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오뚜기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1억원 상당의 식료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의 확산 예방 조치에 따라 소득 활동에 제한을 받고 있는 가정의 아동들이 식사를 거르지 않고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컵밥, 라면, 카레, 참치, 통조림 햄 등 간편식 8종으로 구성된 식료품(총 1억원 상당..
  • 초록우산 아동주거빈곤
    서울시, 전국 최초 아동주거빈곤 지원 조례 발의
    서울시에 전국최초로 아동 주거빈곤 퇴출을 위한 조례가 제정된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위원회는 25일 월요일, 「서울특별시 아동 주거빈곤 해소를 위한 지원 조례안」을 발의했다.민생실천위원회(이하 민생위) 의원 12명이 공동으로 발의한 「서울특별시 아동 주거빈곤 해소를 위한 지원 조례안」은 작년 10월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의 서울시 아동 주거빈곤과 관련된 요..
  •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
    조정민 목사 “하나님 손길에 인생 맡기는 것이 신앙 ”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가 24일 ‘슬픔에 머무르지 않다’(창세기 35:16-29)라는 제목으로 주일예배 말씀을 전했다. 조 목사는 “우리가 신앙생활을 하며 쉽게 ‘오해하는 것들’이 있다. 믿으면 모든 게 잘 풀려 갈 거라는 생각이다. 꼭 그렇지 않다. 어차피 사는 건 힘든 것”이라며 “하나님 안 믿으면 내 뜻대로 되지 않아 힘든 것이다. 하나님 믿으면 내 뜻을 꺾어야 할 때가 많으므로 ..
  • 뮤지컬 평양마켓 배우
    북한을 통해 알게 되는 ‘자유’의 소중함
    뮤지컬 <평양마켓은>은 ‘100만 유튜버’ 이사명이 북한 여행을 하며 방문한 ‘장마당’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그린 뮤지컬이다. 신박한제작소(대표 이형주)가 북한 인권 상황과 남북청년들의 이야기를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 재미와 깊은 울림을 주는 ‘나만 알기 아까운’ 뮤지컬 <평양마켓>의 배우 7인과 최근 인터뷰를 진행했다...
  • 굿피플, 한부모 가정
    굿피플, 한부모 가정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응원키트 전달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지난 15일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대표 정서호)과 우리한부모복지협회(대표 이지우)에 ‘한부모가정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키트’ 200개를 전달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한부모 가정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국한부모연합에서 실시한 코로나사태 실태 조사에 따르면 47.5%가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으며 23.7%가..
  • 굿피플 애경
    애경산업㈜, 굿피플에 액체세제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애경산업㈜이 15일 리큐 진한겔 베이킹소다 2.3KG 2,800여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액체세제는 자연유래 성분인 베이킹 소다를 함유한 제품으로 굿피플 전북지역본부를 통해 ‘이동식 세탁차량’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동식 세탁차량 사업은 낙후된 세탁시설과 고령화로 이불세탁 및 대형세탁이 어려운 취약계층, 독거노인을 방문해 개인위생 및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
  • 빨간약
    “찬양으로 ‘주님의 보혈’ 전하는 ‘빨간약’입니다”
    이 곡을 들었을 때, ‘이쯤 되면 고음이 나오겠지’라고 생각될 만한 후렴에서 오히려 담백하고 절제되어 부르는 후렴이 인상적이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담담히 “내 평생에 주만 바라보는 어린 양 되어 언제나 주와 동행하겠다”는 그 고백이 깊은 울림을 준다. 16일 싱글앨범 ‘소원’을 발매한 빨간약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아래는 ‘빨간약’과의 일문일답. - 안녕하세요. 팀 소개 부탁드려요. “..
  • 김단비
    [CCM 새 앨범] 한편의 동화같은 신부의 기다림.
    이번이 세 번째 싱글인데요. 음반 제작이 저에게는 정말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이번 '신부의 노래'를 제작하면서는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만 해도 감동이었어요. 곡 작업할 때 저에게 먼저 은혜를 부어주셔서 연습할 때 눈물을 많이 흘렸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 기아대책 리이주여성 화장품 지원 사업
    기아대책, ‘세계인의 날’ 맞아 이주여성들에게 화장품 지원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세계인의 날을 맞아 크리니컬 더마 브랜드 ‘웰라쥬(WELLAGE)’와 함께 국내 이주여성을 대상으로 화장품 지원사업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지원사업에 쓰일 화장품은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스킨케어 제품 9종으로 60만 개가 넘는 규모다. 화장품은 전국이주여성쉼터협의회를 통해 전국 30여 개 시설의 이주여성들에게 전달..
  • 구세군 소상공인연합회
    구세군,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돕는 캠페인 전개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사령관 장만희, 이하 구세군)와 소상공인연합회가 19일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 사무실에서 ‘우리동네 나눔 더하기’ 캠페인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우리동네 나눔 더하기’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액이 극심하게 감소해 경제적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함께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회복에 앞장섬과 동시에 취약계층의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