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선교를 꿈꾸는 십 대와 대학생을 위한 비전그룹 ‘누가를 꿈꾸는 아이들’(이하 누꿈아)이 오는 17일부터 5일간 제16회 ‘누가를 꿈꾸는 아이들 전국수련회’(Team Luke Mission Camp (TLMC) Online)를 개최한다.
누꿈아 (Team Luke) Youtube 채널로 진행되는 이번 수련회는 오후 3시 토크 콘서트와 특강, 저녁 8시 예배와 메시지 하루 2회 영상으로 찾아간다
‘이 땅을 고치소서(대하 7:14)’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 강사로는 김보성 목사, 신근욱 목사, 이의용 목사, 이영진 간사, 배진실 간사, 최수영 간사, 정익훈 간사가 예배는 심형진 목사, WELOVE, 예람워십, 팀룩워십이 토크 콘서트는 민호기 목사, 오선화 작가, 이종현(WELOVE), 팀룩크리에이티브, 팀룩메딕이 나선다.
수련회 강사로 나서는 김보성 목사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참석했던 수련회에서 만났던 예수그리스도와의 만남을 통해 다시 웃고 꿈꿀 수 있었다”고 고백하며 “청소년·청년에게 ‘하나님’과 더불어 가장 소중한 세 글자인 ‘수련회’를 통해 인생에 터닝포인트를 경험할 수 있는 귀한 여름이 되기를 기도하고 응원한다”고 전했다.
누꿈아는 “고민하며, 기도하며, 결정했던 누꿈아 16회 수련회 TLMC가 온라인으로 준비되고 있다. ‘온라인수련회’라는 첫 시도에 부족함도 많고, 난관도 많지만 우리의 한계를 뚫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리라 믿는다. 고개를 들어 '모세의 놋뱀'을 쳐다보는 것만으로 이스라엘 백성은 구원을 얻었듯이 수련회 신청서 클릭 한 번이 여러분을 살리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이들을 수련회로 초청했다.
전국의 십대와 대학생 그리고 은혜를 사모하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련회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teamluke.kr)와 전화(010-8535-3304)로 가능하다. 수련회 신청서 접수자에 한해 ‘스트리밍 주소’와 ‘수련회 소책자 pdf 파일’을 제공한다.
누꿈아는 2014년부터 해외의료선교를 나가 열방을 치유하는 거룩한 꿈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2019년부터는 TEAM LUKE(팀룩)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캠프사역, 해외의료선교뿐만 아니라 문화사역, 예배 및 콘텐츠 사역, 건축사역, 구제사역 어린이사역 등 다양한 영역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