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립교회 자립 운동과 청소년 기름부음캠프를 진행해 온 빛가온교회(서길원 목사) 위아처치가 ‘2020 청소년기름부음캠프’를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유튜브 ‘위아처치’에서 라이브 캠프로 진행한다.
‘SUPER CONTACT’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기름부음캠프 찬양단 위아처치의 찬양과 함께 이요셉 목사(양떼 커뮤니티 대표), 서종현 선교사(EMT 선교회 대표), ,서길원 목사(위아처치 대표)가 강사진으로 나선다.
말씀, 신앙생활 고민 상담 및 비전기도, 청기캠 UCC콘테스트 ‘갓플릿스’, 캠프 마지막 날엔 영상으로 캠프에 참여하고 에세이를 제출한 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하는 시간도 가진다.
대회장 서길원 목사(빛가온교회)는 “청소년 기름부음 캠프가 가진 두 가지 큰 목적은 ‘성령님의 기름부으심을 통한 영적 치유’와 ‘은사를 통한 비전의 재설정이다. 캠프를 통해 새롭게 하나님을 만나고 내적인 치유로 인해 삶의 진정한 변화가 있을 것이다. 또한 하나님의 분명한 음성을 듣게 되어 하나님의 뜻 안에서 바른 비전을 소유하게 될 것”이라며 “캠프에 참여한 모든 교회와 청소년들에게 이 두 가지 일들이 온전히 경험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2020 청소년기름부음캠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anointingcamp.com) 또는 02-936-1410 로 문의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