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뚫고’, ‘공감하시네’ 등의 곡으로 청년 크리스천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독교 콘텐츠 사역 단체 위러브 크리에이티브 팀의 음악을 책으로 만난다.
WELOVE의 정체성, 하나님의 사랑과 소망의 메시지를 담은 위러브의 첫 번째 책 는 끊임없이 변하는 세상 속에서 청년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WELOVE의 메시지와 찬양을 ‘공감, 위로, 용기, 미래, 사랑’ 5가지 키워드에 나눠 담았다.
세월호 사건을 통해 하나님의 고통과 위로를 깨달았다는 위러브의 대표곡 ‘공감하시네’, 상처와 구멍을 통해 빛을 내시기 위함임을 깨달았다는 곡 ‘밝은 빛이 가득해’ 등의 새로운 메시지와 Song Story를 함께 풀어냈다.
First Moments of WELOVE에선 홍대의 작은 스튜디오에서 했던 첫 녹음, 기독교 콘텐츠 팀의 시작을 알렸던 유튜브 첫 시작, 카페에서 진행했던 첫 실황 녹화, 부산에서 진행했던 첫 투어 등 위러브가 처음과 함께했던 순간들을 담았다. 더불어 WELOVE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그들만의 감성이 듬뿍 담긴 특별한 팬페이지까지 들어 있다.
위러브 박은총대표는 영상을 통해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신 기독교적 가치와 아름다운 것들은 세상에서도 분명히 공감될 수 있고 아름다울 수 있다”며 “이 책에 담긴 메시지와 글 하나하나를 통해서 다음 세대에겐 신앙적으로 하나님과 동행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믿지 않는 친구들에게 예수님과 복음의 메시지를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책 소개와 집필을 해 나갈 것임을 전하며 “좋아하는 책, 영화, 노래를 친구들과 나누듯이 보여주고 싶고 함께 듣고 싶은 책이 되기를 바란다. 더 나아가 책 속에 담긴 복음의 메시지와 예수님이 책을 통해 선물 되고 전달되어져서 메시지가 계속 퍼져나갔으면 한다”며 “첫 번째 발걸음이라 부족할 수 있지만 많은 응원과 기도를 바란다”며 출간 소감을 밝혔다
위러브 크리에이티브 팀은 2017년 7월 박은총, 김강현, 홍수희, 이성형 4명이 함께 모여 ‘깊은 곳에 나아가’라는 찬양을 만들면서 시작되었으며, 2018년부터 미디어와 SNS 영역에서 다음 세대와 세상과 소통하기 위한 창조적, 독창적 예배를 꿈꾸며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광장교회 오픈 예배를 시작으로 전국을 다니며 예배 집회를 인도하고, 기독교 콘텐츠로 크리스천들에게 새로운 삶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WE LOVE FOREVER 위러브 포에버 ㅣ 박은총.위러브 크리에이티브 팀 ㅣ 패스오버 ㅣ 216쪽 ㅣ 16,000원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