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성산생명윤리연구소는 오는 8월 18일부터 8월 25일 매주 토요일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5까지 2주동안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 의과대학에서 대학생 생명윤리 기본과정을 개강한다.
'생명윤리와 법' 대학생 생명윤리 기본과정은 성산생명윤리연구소에서 2016년부터 여름방학 마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생명윤리 특별강좌를 개최하고 있다.
서울대 석승혁 교수, 강원대 류영준 교수, 고려대 홍순철 교수, 의료윤리연구회 이명진 원장 등 관련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구성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수자에게는 성산생명윤리연구소 소장명의 수료증 발급과 성산생명윤리연구소의 포럼에 참여 기회 부여와 성산생명윤리연구소가 주최하는 교육과정의 수강료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권오용 성산생명윤리연구소장은 "이 과정은 법과 생명윤리를 접목한 세미나로서 올바른 생명윤리 개념을 지닌 예비 전문가 양성이 주 목적"이라며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대학생 뿐 아니라, 대학원생이나 관심있는 전문가들이나 일반인도 참석 가능하고 간단한 다과도 제공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입학원서를 홈페이지(bioethics.or.kr)에서 다운로드받아 팩스 또는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744-3402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