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음악 발굴·격려·확산 주력
전문인 심사와 대중 심사로 평가

한국기독음악협회
한국기독음악협회는 2024 K-CCM AWARDS를 열고 한국 기독교 음악을 발굴, 격려, 확산한다. ©한국기독음악협회

은혜로운 한국 기독교 음악을 발굴하고, 격려하며, 확산하기 위한 '2024 K-CCM 어워즈'를 개최한다.

한국기독음악협회(K-CCM, 공동회장 안민·송정미)는 한국 기독교 음악의 발전을 위해 25일 오후 7시 서울 삼일교회 에덴홀에서 2024 K-CCM 어워즈를 연다. 연합회는 음악을 통해 우리의 삶과 이 땅에 복음이 가득하기를 기대한다. 또한  2025년 아티스트 개더링을 통해 기독음악인들이 나가야 할 방향성을 고민하며 협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상 분야는 'CCM' 부문, 'Worship' 부문, 'Album' 부문 3부문이다. 전문인 심사와 대중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대중 심사 기간은 7일 오후 5시까지이다. 대중 심사는 구글 설문지를 통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CCM 후보곡 10곡은 다음과 같다. △오벧 '그러나 예수님' △오영은 '언제였나' △유초록 '샬롬' △장윤영 'Welcome Stranger'△장한이 '겨자씨 한 알' △준하와 나 '우리 삶에 주님 계시네'△최인혁, 오세광 '주의 길을 걷다 지친 그대여' △카우치워십 '회중찬양 (Feat. 홍이삭)'△히스플랜 'Need You, Lord!' △WAYHOME 'WAYHOME'

워십 뮤직 후보곡 10곡은 다음과 같다. △김강현 '주의 사랑 안에 묶여' △어노인팅 '우리의 예배는' △예람워십 '혼자 걷지 않을 거예요'△잔치공동체 '다시 밤이 없겠고' △제이어스 'Keep on Fighting' △팀룩워십 '주를 찾는 모든 자들이' △피아워십 '다윗의 기도' △홀라이프워십 '새로운 세계' △GIFTED(기프티드) '주를 바라보며' △WELOVE(위러브) '그리운 예루살렘'

앨범 후보는 다음과 같다. △다윗과 요나단 「10집」 △오벧 「의탁」 △제이어스 「ARISE, Shine」 △홀리원 「나를 잃지 말아요」 △히스플랜 「Alpha」 △WELOVE(위러브) 「합심 合心」

협회 공동회장 송정미는 "올해는 처음 시작하는 의미를 담아 대표적인 3분야로 선정하지만 내년부터 본격적인 어워즈를 개최하려 한다"며, "한국 기독교문화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함께 동역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기독음악협회는 음악을 중심으로 한 기독교 공연문화 사역자들의 연합 단체이다. 1988년 설립된 한국찬양사역자연합회를 전신으로 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기독음악협회 #기독음악 #기독문화 #ccm #워십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