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가 교회 청소년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크리스천 청년의 연애와 결혼 : 크청연결’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오는 11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온라인 줌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크청연결’ 아카데미는 크리스천 청년들이 성경적인 가치관에 기반한 연애와 결혼에 대해 고민하고,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기획되었다. 프로그램은 4주 동안 ‘크리스천다운 연애와 결혼’을 주제로 다루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다양한 강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강사로는 △작가이자 기독교 유튜버인 ‘책읽는 사자’가 ‘크리스천들이 자주 묻는 연애 및 결혼 관련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전하고, △예배사역연구소장 오소협 목사가 ‘가정 : BE THE MESSAGE’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또한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지연 대표가 ‘연애의 의미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설명하고, △미주 WMI 소장 이유정 목사는 ‘신앙명가 청사진’을 주제로 신앙적 가정의 비전을 제시한다.
모든 강의는 성경을 토대로 진행되며, 이후 청년들은 소그룹으로 나뉘어 자연스러운 교제와 토론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크리스천 청년들이 연애와 결혼에 대한 건강한 시각을 확립하고, 신앙 안에서의 만남과 교제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중지 회장은 “이 아카데미를 통해 청년들이 성경적 결혼관을 세우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만남을 경험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11월 3일까지 가능하며, 등록비는 1만 원이다.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gAmv99k3h7mzzNSi7)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년회전국연합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