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포도원교회, 목회자 훈련과 다음세대 부흥의 장 연다
 ©부산 포도원교회

부산 포도원교회는 2024년 여름을 맞아 한국교회 목회자들의 회복과 훈련을 위한 세미나와 농어촌 및 미래자립교회 다음 세대의 부흥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제3회 영성훈련원 목회자 세미나 (7월 8-9일)

포도원교회는 7월 8·9일 이틀간 교회 컨퍼런스룸과 양산 베니키아호텔에서 '제3회 영성훈련원 목회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고신영성훈련원, 고현교회, 김해중앙교회, 당진동일교회, 세계로교회가 주관했다. 강동명 목사(김해중앙교회),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정다윗 선교사, 유현태 장로가 강사로 나섰다. 특히 정다윗 선교사는 매주 400명의 청년을 양육하는 비법을, 유현태 장로는 10년간 4천 명을 전도한 경험을 나눴다.

작심삼일 농어촌교회·미래자립교회 청소년 하기수련회 (7월 29-31일)

포도원교회는 7월 29-31일까지 드림센터에서 ‘작심삼일 농어촌교회·미래자립교회 초청 청소년 하기수련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련회는 ‘삶의 방향과 미래가 바뀌는 위대한 작심3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손주은 회장(메가스터디), 임우현 목사(번개탄TV), 강은도 목사(더푸른교회), 유지혜 전도사(한성교회), 김문훈 목사가 강사로 나서며, DAYBEAT 밴드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모든 신청자에게 등록비 전액을 지원하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문의는 김영구 목사(010-2928-7119)에게 하면 된다.

농어촌·미래자립교회 청년·대학부 초청 청년 하기수련회 (8월 15-17일)

포도원교회는 8월 15-17일까지 드림센터에서 예람워십과 함께하는 ‘농어촌·미래자립교회 청년·대학부 초청 청년 하기수련회’를 연다.

이 수련회에는 전혁 목사(예람워십), 소진희 교수(고신대), 박요한 목사(프렌즈교회), 황성은 목사(오메가교회), 임우현 목사(번개탄TV), 강은도 목사(더푸른교회), 김문훈 목사가 강사로 참여한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등록비 전액을 환급해주며, 문의는 이미자 전도사(010-2598-6402)에게 하면 된다.

각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도원교회 홈페이지(www.podow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도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