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로그워십 청소년여름캠프
과거 캠프 모습 ©로그워십

청소년 사역팀 로그워십(LOG-WORSHIP)과 하늘가족교회, 청소년문화공작소가 공동 주관하는 ‘2024 로그워십 청소년여름캠프’가 오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곡성 목화마을농어촌인성학교에서 열린다.

‘BASIC(brother and sister in christ)’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예수님을 듣고 성령으로 하나 되는 교회의 삶을 살아가도록 돕는다”는 취지로 기획했으며, 캠프에는 지난 10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스태프들이 리더로 참여해 참가한 청소년들의 영적 멘토 역할을 하게 된다.

저녁집회 강사로는 2023 다니엘기도회 강사였던 지저스아이즈 대표 양진철 목사와 로그워십 대표 김필성 목사가 나서 구원과 복음의 메시지를 전하고, ‘말씀을 삶에 적용하는’ 순모임과 ‘교회가 교회 되는 하나 됨을 누리는’ 체험 프로그램, 미션주파서블, 썸머서바이벌 등 청소년 맞춤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특별히 마지막 날에는 학생들이 말씀을 자신들의 끼로 풀어내는 ‘Now You See Me’를 진행한다.

2024 로그워십 청소년여름캠프
2024 로그워십 청소년여름캠프 포스터 ©로그워십

청소년사역팀 로그워십 김필성 목사(청소년문화공작소 대표)는 “‘다음 세대’라는 이름으로 한국교회가 ‘지금’을 살아가는 청소년세대를 방치했다. 그래서 주일학교가 사라지고, 특히 중고등부가 없는 교회가 광주지역만 보아도 절반 이상”이라며 “이러한 교회들을 세우기 위해 지난 10년간 섬겨왔던 청소년캠프를 통해 다시 한번 청소년사역의 부흥을 통해 한국교회 마지막 부흥의 불씨가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교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캠프 참가 대상은 중고등학생이며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0명이다. 캠프 참가비는 7만 원이며 등록은 아래 링크(구글폼)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179YucNNRzv9kWPHMRAw0pwy2iJ_SxEG1vMLuz_YsIIo/edi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