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이상문 목사) 장로회전국연합회의 ‘제54회 정기총회 및 제44차 세미나’가 최근 한국기독교회관에서 열렸다. “성결의 복음을 온 세계에 전하자!”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총회는 총 8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김재홍 장로(53회기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는 오진근 장로의 기도(52회기 회장)와 김응하 장로(53회기 서기)의 성경봉독 후 신현파 목사(부총회장)가 참석자들에게 말씀을 전했다.
이어 김원철 장로(53회기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환영 및 축하의 시간에는 격려사와 축사, 교단소식 전달, 공로패 수여, 내빈소개, 성결신문사 후원금 전달이 있었고, 세미나 시간에는 노윤식 목사(주님앞에제일교회)가 강의를 맡았다.
또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금년 5월에 있을 101회기 총회임원 후보에 △부총회장 후보=천민우 장로(합덕제일) △회계 후보=이광섭 장로(성현) △부회계 후보=최옥창 장로(참좋은)를 추천하기로 했다.
다음은 이번에 선출된 제54회기 새로운 임원의 명단이다, △직전회장=이광진 장로(창신) △회장=김재홍 장로(주님앞에제일) △수석부회장=박정식 장로(구로중앙) △총무=나윤찬 장로(운양) △부총무=김준겸 장로(신월동) △서기=김신용 장로(독일) △부서기=최순찬 장로(평화) △회계=오광록 장로(주님앞에제일) △부회계=김응하 장로(비산동) △감사=차천용 장로(남부), 박승룡 장로(진주갈릴리).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