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도 절대 하실 수 없는 것이 있다?
 ©기독일보DB

모든 것을 다 하실 수 있고, 능력의 제한이 없으신 하나님이 하시지 못하는 것들이 있을까?

그분보다 더 강력한 무언가가 존재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하나님은 참으로 선하시며, 자비롭고, 은혜로우신 분이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서 하나님께서 절대로 하실 수 없는 몇 가지를 소개한 글이 눈길을 끈다. 다음은 선하신 하나님이 하실 수 없는 3가지이다.

1. 하나님께서는 절대 우리를 떠나거나 버리지 않으신다.

그분은 우리에게 절대로 약속을 깨지 않으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정죄하지 않으시며, 우리를 떠나지 않겠다고 약속하셨다.

그분은 단순히 그 자리에 계실 뿐만 아니라 우리를 버리거나 떠나지 않으시는 선하신 하나님이시다.

2. 하나님은 과거의 죄로 우리를 정죄하지 않으신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이미 하나님께서 죄를 용서하셨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정죄를 받으며 살아가는 모습이 있다. 이유는 하나님을 진정으로 모르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자신의 죄를 신실하게 회개하고 그리스도의 구원과 용서를 믿게 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용서하신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를 용서하실 때에는 그 죄를 잊으신다. 우리가 무언가 실수했을 때 다시 죄를 물을 수 있도록 그 목록을 계속 갖고 계신 분이 아니다.

“나 곧 나는 나를 위하여 네 허물을 도말하는 자니 네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사 43:25)

3.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우리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으신다.

거짓의 아비인 마귀(요8:44)와는 달리 하나님은 절대로 거짓말을 하거나 거짓소식을 퍼뜨리거나 누구를 속이지 않으신다.

“하나님은 인생이 아니시니 식언치 않으시고 인자가 아니시니 후회가 없으시도다 어찌 그 말씀하신 바를 행치 않으시며 하신 말씀을 실행치 않으시랴” (민23:19)

하나님께서 거짓말을 하지 않으시기에 우리는 그분의 말씀이 온전히 이뤄진다는 것을 믿을 수 있다. 예수님께서도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24:35)고 하셨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가지 #하나님의능력 #거짓말 #정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