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색 젤리를 품은 앞발을 가진 귀여운 고양이지만 때로는 냥냥펀치 한 방을 날려 당황하게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고양이의 필살기 냥냥펀치를 연마하는 고양이가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TV로 중계되는 복싱 경기를 진지하게 지켜보던 ‘Gizmo’(기즈모)라는 이름의 고양이가 신나게 앞발을 휘두릅니다...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와 이별...“제품에서 편안히 갔습니다”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의 반려견 순심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너 하늘의 별이 되었다. 안성 평강공주보호소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0년 이효리 님의 가족이 되었던 우리 순심이가 어제 별이 되었다고 한다"며 순심이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보호소에 따르면 이효리는 “소장님 우리 순심이 어제 갔어요. 제품에서 편안히 갔습니다”라며 “순심이를 거둬 주시고 저를 만나게 해주신 것 너무나 감사합.. 주인 몰래 나들이 갔다가...팅팅 부은 얼굴로 헤헤 웃는 강아지
퉁퉁 부은 얼굴로 해맑게 웃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이 강아지는 몰래 놀러 나갔다가 벌에 얼굴을 쏘여 부어올랐다고 합니다. 고통스러울 텐데 자신을 걱정하는 주인을 바라보며 안심하라는 듯이 헤헤거리며 밝은 성격을 잃지 않습니다. 강아지의 얼굴을 보면 불쌍하고 마음이 아프다가도 팅팅 부은 얼굴로 웃는 모습이 귀여워 웃음을 참을 수가 없습니다... 현관문 뚫고 주인 반기는 ‘파괴왕’ 강아지
잉글리시 셰퍼드 포피가 현관문 구멍을 갉아 먹고 웃으면 주인을 맞이합니다. 영국 뉴포트에 사는 Ceri Anne Lewis Hall은 그의 애완견 포피가 현관문을 열기도 전에 웃으며 반기는 뜻밖의 상황을 마주하게 됩니다... 하이에나 20마리에 둘러싸인 절체절명의 수사자… 그 운명은
아무리 강하다고 할지라도 20마리의 하이에나의 공격을 감당할 수는 없습니다. 레드는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하이에나들과 치열하게 싸우고 있지만, 점점 지쳐 갑니다..... 진흙 덩어리?에서 푸들로 대변신한 유기견의 사연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오물과 진흙이 범벅이 되어 버려진 누더기견의 놀라운 변신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영국동물보호협회(RSPCA)는 어느 추운 겨울 윈체스터 시내 중심가에 있는 한 배수로에서 유기견 가족을 구조했다. 발견 당시 유기견들은 긴 털에 각종 먼지와 쓰레기 진흙 덩어리 같은 오물이 뒤엉켜 있어 쓰레기나 넝마를 뭉쳐놓은 것으로 생각할 정도의 심각한 모습이었다... “혼자 있는 아기에게 슬며시 다가간 새끼강아지는…”
혼자 있는 아기에게 슬며시 다가가는 새끼강아지.. 출근하는 시바견...컴퓨터 책상 앞에 앉자마자 해야할 일은?
피곤한 직장인은 한 번쯤 나 대신 출근해줄 분신이 있었으면 하는 꿈을 꿀 때가 있다. 시바견을 키우는 한 견주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강아지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린 뜻밖의 장식은?
미국 CNN 방송은 호주의 한 가정집에 몰래 방문해 크리스마스 트리에 매달려 발견된 야생 코알라에 대해 보도했다. 호주 남부 애들레이드에 거주 중인 아만다 맥코믹(Amanda McCormick)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할 때만 해도 이런 특별한 사건이 일어나리라 생각하지 못했다. 아만다는 지난 3일(현지 시간) 외출 후 집에 돌아와 트리에 매달린 코알라 장식을 발견했다. 알록달록한 트리 장식과.. “마취총에 맞은 강아지가 찾아간 곳은…”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유기견을 발로찬 운전자에게 개들이 복수하는 방법은?
주차장에 세워진 자동차를 강아지가 날카로운 이빨로 열심히 물어뜯고 있습니다.이 차는 강아지 주인의 차가 아닙니다. 이빨이 근질거린 강아지가 개껌이나 장난감 대신 물어뜯고 있는 것도 아닙니다... 목숨이 위태로운 보라색 강아지의 사연!!
며칠 전 '피넬러스 카운티 애니멀 서비스(Pinellas County Animal Services)'라는 미국 강아지 입양기관에서 강아지 바이올렛의 소식을 공식 SNS를 통해 게재했습니다... 벌 떼에 수십 군데를 쏘인 핏불 테리어의 가슴 아픈 사연
핏불 테리어 한 마리가 미국 와이오밍 주에 있는 공원에서 놀다가 벌집을 건드려 벌 떼에 쏘이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강아지와 이별한 아내를 위해 남편이 준비한 선물은…
며칠 전 아내는 늘 함께했던 강아지와 이별을 했습니다.슬픔에 잠긴 아내를 위해 남편은 엄청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잠 안자고 주인을 지켜보는 리트리버의 특별한 사연!!
어느 날 한 가족이 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 리트리버 한 마리를 입양했습니다.리트리버는 새 보금자리를 맘에 들어 했고, 따뜻한 가족을 기다렸다는 듯이 잘 적응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리트리버에게는 이상한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다투는 아기 댕댕이를 훈육하는 엄마 댕댕이…
귀염둥이 댕댕이 두 마리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엄마 댕댕이… 귀염둥이 새끼 댕댕이 두 마리가 엄마 앞에서 장난을 칩니다. 서로 장난치며 정답게 놀던 새끼 댕댕이 두 마리가 으르렁 거리며 다투기 시작합니다... 고층 건물의 창문을 청소하던 한 남자가 놀란 이유
한 남자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높은 빌딩의 창문을 닦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창문 안을 보게 되었고, 이내 깜짝 놀랬습니다. 그러다가 무언가를 발견하게 되었고, 남자는 깜짝 놀랬습니다... 늘 오른쪽에 있는 강아지의 이유
동물은 때때로 사람이 감지하지 못하는 것을 알아내는 경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보르도 마스티프 종인 ‘알피(Alfie)’입니다. 알피(Alfie)'는 영국 사우스 라나크셔에 사는 캐논 가족과 함께 지냈습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 신발도둑의 정체는?
세계 각지에서 벌어지고 있는 신발 도난 사건에 의외의 범인이 밝혀져 전 세계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사건이 본격적으로 알려진 건 베를린에 ‘크리스 마이어’를 통해서 입니다. 크리스는 어느 날 현관에 두었던 아끼던 새 런닝화가 사라졌다는 걸 알아챘습니다... 아기 주변에 있던 강아지가 취한 행동은?
어느 한 가족이 유기견 한 마리를 입양했습니다.이름은 '켈리'입니다. 입양된 켈리가 낮잠을 자는 아기 주변을 맴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