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구원 금식기도성회 둘째 날,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는 성도들의 모습.
    “교회가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제21차 북한구원 금식성회 둘째날 집회가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주최로 30일에 수원 흰돌산 수양관에서 열렸다. 성회기간은 29일부터 4박 5일간이며, 2월 2일 새벽에 마친다,..
  • 서울교시협과 서울시가 ‘서울시민을 위한 신년기도회’를 개최했다.
    서울교시협과 서울시 ‘서울시민을 위한 신년기도회’ 개최
    서울특별시교회와시청협의회와 서울시가 주최한 ‘서울시민을 위한 신년기도회’가 15일 오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신년기도회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각 구청장, 서울시교시협회 임원과 각 교구협회 임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배와 신년기도회, 조찬 등으로 진행됐다...
  • 한국 VOM에서 펴낸 "믿음의 세대들"(These Are the Generations)
    [신간소개] 믿음의 세대들: 북한 지하 교인의 후손들
    한국 VOM에서 펴낸 "믿음의 세대들"(These Are the Generations)은 신실하고 은밀하게 믿음을 받아서 물려준 북한 가족 3대의 실화를 기록한 책이다. "믿음의 세대들"은 지금까지 5개국어로 번역되었는데, 이번 달에 여섯 번째로 체코어로 출판되었고, 올봄에는 스페인어와 중국어 번역판이 나올 예정이다...
  • 12시간 기도연합운동모임인 Pray for Korea 'One Cry'가 올해도 열린 예정인 가운데, 이를 위한 기자간담회가 10일 오전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있었다. 행사 관계자들이 성공적인 기도회를 위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모습.
    3rd Pray for Korea, 2019년 첫 시작의 문을 연다
    12시간 기도연합운동모임인 Pray for Korea “One Cry”가 2018년에 이어 금년에도 개최된다. 이를 위한 기자간담회가 10일 오전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열렸다. 2017년의 첫 시작의 문을 열며 대한민국을 위해 애타게 기도했던 기도연합운동모임인..
  • KWMA 제29회 정기총회를 마치고.
    2018년 해외 한국인 선교사 파송 171개국 27,993명
    2018년도 선교사 파송 집계 결과 12월말 현재 171개국에서 27,993명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대비 557명이 증가한 숫자이다. 지난 7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제29회 정기총회를 개최한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는 이날 '2018년 12월 한국 선교사 파송 현황'을 발표했다...
  • CBMC 신년인사회를 마치고.
    CBMC, 새해금식기도회와 신년인사회로 2019년 열다
    이날 260여 명의 한국CBMC 회원 및 교인들이 모여 ‘형제의 연합으로 통일 민족을! 성령의 바람 불게 하소서!(시편 133:1-3, 사도행전 2:1-4)’라는 주제로 남북의 통일과 부흥을 위해 부르짖었다. 이는 사..
  • 12번째 통일비전캠프가 열린다. 이를 위한 기자회견이 3일 낮 카페효리에서 열렸다.
    "New Korea를 향해" 제12회 통일비전캠프 열린다
    2008년 이후 열두 번째를 맞는 통일비전캠프가 "New Korea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이라는 주제로 2019년 1월 15~18일 3박 4일 동안 한국성서대학교에서 열린다. 또 이를 위한 기자회견이 3일 낮 숙명여대 앞 카페효리에서 열렸다...
  • 군선교의 요람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새 예배당이 12월 22일 오후 1시 봉헌됐다.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곽선희 목사) 민·군공동건축위원회(위원장·김진영 장로)는 새 예배당 건축이 완공됨에 따라 성탄절을 맞이해 봉헌예배를 드렸다.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새 예배당 봉헌예배 드려
    군선교의 요람 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새 예배당이 지난 22일 오후 1시 봉헌됐다.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 곽선희 목사, 군선교연합회) 민·군공동건축위원회(위원장 김진영 장로)는 새 예배당 건축이 완공됨에 따라 성탄절을 맞이해 봉헌예배를 드렸다...
  • 뉴욕타임즈 썸네일
    "성전환 수술, 환자의 정서적 심리적 상태 호전시키지 않아"
    당신이 외과의사인데 누군가가 어떤 수술을 요구했는데 그 수술이 어떤 치료도, 어떤 도움도 되지 않고, 그들의 기분을 더 나아지게 하지도 않으며 환자에게 영구적인 상처를 남기게 된다면 그 수술을 하겠는가? 의학의 어느 분야가 이 같은 요청을 고려사항으로 삼겠는가?..
  • 왕 이 목사. “6월4일 나라를 위해 기도합시다”라고 쓰여진 종이를 들고 서있다. 6월 4일은 ‘톈안먼 사건’ 사건이 발생한 날이다.
    형사 구금된 10명의 중국교회 지도자들
    지난 주 중국 당국은 이른비언약교회(Early Rain Covenant Church) 왕 이(Wang Yi) 목사와 사모를 비롯한 100명 이상의 기독교인을 체포했다. 현재 한국VOM(Voice of the Martyrs)은 왕 목사를 비롯한 10명의 기독교 지도자들이 “국가 권력 전복 선동죄”라는 혐의로 형사 고발됐다는 보고를 받았다. 이들은 형사사건 재판이 열릴 때까지 6개월 동안 감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