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석학, 국가브랜드 컨퍼런스 위해 대거 입국
    브랜드와 마케팅의 세계적인 석학인 데이비드 아커(David Aaker) UC버클리 하스경영대학원 명예교수와 존 다이튼(John Deighton) 하버드대 교수 등 미국·프랑스·독일·일본·중국 등 전 세계 저명 학자와 전문가가 참석하는 “2011 국가브랜드 국제컨퍼런스”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코엑스 3층(E5~E6)에서 개최된다...
  • 강강술래, 하이랜드스포츠와 MOU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산악 및 겨울스포츠 용품 전문업체와 손잡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레저생활확립에 앞장서며 화제를 낳고 있다. ..
  • 와일드로즈, 요가복 출시
    샤트렌의 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요가 전용 제품인 '후드 집업'·'팬츠'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 커피전문점, 원두 앞세운 '맛 경쟁' 나서
    '커피 맛'을 제대로 즐기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면서 커피 맛을 결정하는 '원두'에 대한 주목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국내 커피 수요가 인스턴트 커피에서 점차 원두커피로 전환되고 있는 점,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가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의 베리에이션 커피에서 아메리카노..
  • 우리 가족 바캉스 후 피부관리 방법은?
    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피해 떠난 바캉스,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는 떠나 보냈지만 따가운 땡볕과 높은 습도, 염도 높은 바닷물 등으로 생긴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 일이 남았다. 그 동안 묵은 피로를 바캉스를 통해 날려버렸다면, 이제는 꼼꼼한 피부 상태 체크를 통해 트러블 예방에 신경 써야 할 때다...
  • 싸이닉, 슈퍼 뷰티위크 "피부스타에 도전하라"
    지난 12일 첫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3'가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슈퍼스타K 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싸이닉이 '피부 스타'에 도전하는 '슈퍼 뷰티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