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에너지, 미래고객인 대학생 마음잡기 나서
    SK에너지는 27일 SK서린빌딩에서 미래 잠재 고객인 대학생들의 마음잡기와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 모색을 위한 '2011 SK엔크린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
  • 삼립 식품, "정형돈 호빵 드세요~"
    삼립식품이 정형돈 호빵을 출시했다. 27일 삼립식품은 '미존개오(미친 존재감 개화동 오렌지족'로 통하는 정형돈을 제품 패키지의 캐릭터로 사용한 호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 한입 쏙 미니사과, 비타민은 10배
    한입에 쏙 들어가는 일반 사과의 1/4에 불과한 미니사과가 비타민·과당·포도당 등 함량이 10개 가량이나 높아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다. ..
  • 뉴스 소비 '포털→SNS'로 '수평이동'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방송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와 인터넷 라디오 프로그램 '나는 꼼수다'의 공통점은 뭘까? 바로 대중을 기반로 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나는 꼼수다'는 다운로드 방송으로 글로벌 톱(1위)을 기록했다. 기존 미디어가 소개하지 않는 의제를 새로운 시각으로 소개했기 때문이다. 바로 여기에 주목해야 한다."..
  • "언론의 미래, SNS 활용에 달렸다"
    "인터넷 상에서는 이제 페이스북과 페이스북이 아닌 것들로 구분 됩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주최로 23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정기 포럼에서 강사로 초청된 최규문 페이스북네트웍스 대표의 말이다...
  • "건강한 음식"이 환절기 가장 좋은 백신
    아침 저녁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가 나는 환절기는 면역력이 약해지고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은 아침저녁 기온이 예년보다 더 쌀쌀해 건강관리가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