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브랜드가 기업 이미지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장수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터넷기자協, 더닥터·컨슈머타임스 가입 승인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는 30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신규 회원사 가입승인과 포럼 일정 등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비수기엔 테이크아웃 상품이 ‘효자’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면서 외식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일부 업체를 제외하곤 전반적으로 매출이 뚝 떨어지면서 썰렁한 모습이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 회식비용 등에 지출이 컸던 데다 곧 다가올 설 준비로 외식이나 신년회까지 챙기기에는 부담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 유통업계, '디자인'으로 시선 잡다
디자인도 제품의 일부로 인식되면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에까지 영향을 미치자 유통업계가 예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 세븐일레븐-롯데슈퍼, 무이자 등록금 100억 지원
세븐일레븐·롯데슈퍼는 4일 '2012 대학생 희망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IBK 기업은행과 손 잡고 1천명의 대학생 학부모에게 총 100억원 규모의 등록금 무이자 대출 지원에 나섰다. .. 네네치킨, 신년 상품권 출시
혜인식품의 토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충족을 맞추기 위해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네네치킨 상품권'을 출시했다. .. 개그맨 김학래, 아이들 위해 새해 선물로 탕수육 후원
개그맨 김학래가 2011년 김학래·임미숙의 차이나린찐 탕수육을 새롭게 론칭하고 제2의 방송전성기와 함께 사업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직장인 절반 "신년운세 본다"
직장인 절반은 새해를 맞아 한 해를 미리 점쳐보기 위해 운세나 토정비결을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직장인 381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신년운세’에 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절반 정도인 49.3%의 직장인이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토종비결, 점)를 봤거나 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려은단, 매출 20% 성장
고려은단이 지난해 매출이 21% 상승하며 성장세를 달리고 있다. 4일 고려은단은 ‘고려은단 비타민C1000’과 ‘비타플렉스’ 등 주력 제품의 판매 급증으로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1% 성장했다고 밝혔다. .. 어린이재단, 염정아·허일 부부 '홍보대사' 위촉
배우 염정아 씨와 남편 허일 씨 부부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돼 지난 22일 오후 서울 무교동 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교육업계, 예비 대학생 위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
교육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예비 대학생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예비 대학생들이 자신의 진로, 학업 및 커리어를 미리 관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공짜 콘서트, 장학금 수여, 무료 수강권 지급 등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소개한다... 디즈니채널, 크리스마스 특집 가족 컨텐츠 풍성
디즈니채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4~25일 이틀 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영화를 대거 편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