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 브랜드', 기업 이미지 UP
    장수 브랜드가 기업 이미지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장수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다...
  • 비수기엔 테이크아웃 상품이 ‘효자’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면서 외식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일부 업체를 제외하곤 전반적으로 매출이 뚝 떨어지면서 썰렁한 모습이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 회식비용 등에 지출이 컸던 데다 곧 다가올 설 준비로 외식이나 신년회까지 챙기기에는 부담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
  • 유통업계, '디자인'으로 시선 잡다
    디자인도 제품의 일부로 인식되면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에까지 영향을 미치자 유통업계가 예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
  • 네네치킨, 신년 상품권 출시
    혜인식품의 토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충족을 맞추기 위해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네네치킨 상품권'을 출시했다. ..
  • 직장인 절반 "신년운세 본다"
    직장인 절반은 새해를 맞아 한 해를 미리 점쳐보기 위해 운세나 토정비결을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직장인 381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신년운세’에 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절반 정도인 49.3%의 직장인이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토종비결, 점)를 봤거나 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 고려은단, 매출 20% 성장
    고려은단이 지난해 매출이 21% 상승하며 성장세를 달리고 있다. 4일 고려은단은 ‘고려은단 비타민C1000’과 ‘비타플렉스’ 등 주력 제품의 판매 급증으로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1% 성장했다고 밝혔다. ..
  • 교육업계, 예비 대학생 위한 다양한 '이색' 이벤트
    교육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예비 대학생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예비 대학생들이 자신의 진로, 학업 및 커리어를 미리 관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공짜 콘서트, 장학금 수여, 무료 수강권 지급 등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