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렉 로리 목사
    “불완전한 이들 통해 일하신 완전한 하나님의 이야기… ‘예수 혁명’”
    존 어윈 감독(Jon Erwin)이 2015년 ‘예수 혁명’(Jesus Revolution)을 영화로 상영하는 것을 처음 고려했을 때, 그는 거의 10년 후에 영화가 극장에 개봉되는 동시에 미국 전역의 캠퍼스에서 부흥이 일어날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21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어윈 감독은 CP에 “우리는 수년 동안 이 이야기를 연구해 왔다. 우리는 그것..
  • 샘포드대학교
    ‘애즈베리 부흥’ 확산… “하나님 치유의 순간”
    미국 켄터키주 윌모어에 있는 애즈베리대학교의 부흥이 다른 지역으로 확산하고 있다. 현지 크리스천포스트(CP)는 켄터키주 안팎의 다른 기독교 교육기관의 학생들 사이에서 유사한 자발적 예배가 드려지고 있다고 21일(이하 현지 시간) 보도했다...
  • 애즈베리 대학
    美 애즈베리대, 인파 수용 위해 캠퍼스 밖에서 예배
    최근 캠퍼스에서의 지속적 예배와 기도모임에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고 있는 미국 애즈베리대학교가 참석자 과밀 우려에 따라 집회 장소를 캠퍼스 밖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지난 8일(현지 시간)부터 시작된 이 대학교에서의 끊임없는 집회는 세계적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사람들은 집회가 열리는 캠퍼스 내 휴즈강당에 들어가기 위해 길게 줄을 섰다며 20일 이 같이 보도했다..
  • 기도 prayer
    거룩함 없이는 부흥도 없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랭커스터에 있는 웨스트사이드크리스천펠로우십(Westside Christian Fellowship) 교회의 창립자이자 담임인 셰인 아이들먼(Shane Idleman) 목사의 ‘거룩함 없이는 부흥도 없다’(No holiness, no revival)는 제목의 글을 19일(현지 시간) 소개했다. 아래는 그 주요 내용. 수년 전, 젊었을 때 부..
  • 러닝더베이스
    美 기독교 영화 출연 배우들 “예수 전할 수 있어 감사”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기독교 스포츠 영화인 ‘Running the Bases’에 출연한 배우들의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희망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최근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배우 브렛 바벨(Brett Varvel)과 지지 오실로(Gigi Orsillo)는 최근 ‘제30회 Movieguide Awards’에 참석해 4개 부문 후보에 오른 영화 ‘..
  • 애즈베리대학교 케빈 브라운 총장
    美 애즈베리대 총장 “역사적 순간 경험하고 있어”
    최근 미국 켄터키주 월모어에 있는 애즈베리대학교(Asbury University)에서의 예배와 기도 모임에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며 부흥을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 대학 총장인 케빈 브라운(Kevin Brown) 박사가 20일 관련 성명을 발표했다...
  • 애즈베리대학교
    美 ‘애즈베리 부흥’… 계속된 예배에 몰려든 인파
    최근 미국 켄터키주 윌모어에 있는 애즈베리대학교(Asbury University)에서의 예배와 기도 모임에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며 부흥을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 학교 인근에 있는 애즈베리신학교의 크레이그 키너(Craig S. Keener) 신약학 교수가 그 현장을 직접 목격한 경험담과 소감을 전했다. 키너 교수는 미국의 기독교 매체인 ‘로이스 리포트’(ROYS REPOR..
  • 십자가 예수
    “예수님이 나를 사랑하나요?”
    미국 피츠버그에 있는 개혁장로교신학교(Reformed Presbyterian Theological Seminary)의 키스 에반스(Keith A. Evans) 교수가 성경공부 잡지인 ‘Tabletalk’에 ‘예수님이 나를 사랑하나요?’(Does Jesus love me?)라는 제목의 글을 썼다. 아래는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6일(현지 시간) 소개한 이 글의 주요 내용. 많은 성도들..
  • adf 낙태
    영국 법원, 낙태 클리닉 밖 ‘침묵 기도’ 혐의에 무죄 선고
    영국 법원이 낙태 클리닉 밖에서 침묵 기도(silent prayer)를 해 ‘공공 장소 보호 명령’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된 친생명(pro-life) 운동가와 가톨릭 사제에게 무죄를 선고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16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로펌 ADF UK는 이날 성명을 통해 버밍엄 치안 법원이 영국 버밍엄에 있는 ‘BPAS 로버트 클리닉’ 밖에서 침묵 기도를 한 것..
  • 챗gpt
    “챗GPT가 신학적으로 정확한 기도문 쓸 수 있다 해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챗GPT 등 인공지능(AI)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기독교인들은 더욱 마음에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미국 한 교수의 말을 15일(현지 시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미시간 주 그랜드 래피즈에 있는 칼빈대학교(Calvin University)의 부총장 겸 최고 정보 책임자인 브라이언 페이지(Brian Paige) 교수는 CP에 보낸 이메..
  • 애즈베리대학교
    “애즈베리대학교의 부흥, 美 전역으로 퍼져가길”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Dare 2 Share Ministries International’이라는 단체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그렉 스티어(Greg Stier)가 쓴 ‘애즈베리대학교의 부흥: 파급 효과에서 기대할 점’이라는 제목의 글을 15일(현지 시간) 소개했다. 미국 켄터키주에 있는 애즈베리대학교(Asbury University)에서는 최근 학생 및 교직원들이 캠퍼스에서 지속적인 예..
  • 핸드폰 휴대폰 스마트폰
    죄의 유혹이 너무 많은 세상… “주께 헌신하려면 훈련해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의 칼럼니스트인 마이클 브라운(Michael Brown) 박사가 최근 이 매체에 ‘우리 영혼을 위한 치열한 전쟁: 죄를 지을 기회가 너무 많다’라는 제목의 글을 썼다. 아래는 그 주요 내용. 역사상 어떤 세대도 산만하게 하는 이토록 많은 것을 다룬 적이 없었다. 역사상 어떤 세대도 그토록 많은 유혹을 받은 적이 없었다. 역사상 어떤 세대도 우리의 손끝에서 바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