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가 주최한 패션 축제 '보그 패션 나잇 아웃(VFNO)'에서 이색 선물로 눈길을 끌었다. .. 위메프, 안드로이드용 어플 출시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제휴매장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국감] 감독당국 명품 소비자 피해 구제율 '저조'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불만 상담 건수가 급증세에도 감독당국인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PC방, 정전으로 각 점포당 20-50만원 피해
지난 15일 예고 없는 단전으로 인해서 전국 PC방에 대한 피해가 예상보다 큰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업협회(KCDA)에 다양한 PC방 피해사례가 접수되고 있다... 삼성電,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 하는 수능 특강
삼성전자가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 하는 수능 특강을 연다. .. 삼성 등 기업 중국 투자 확대에 중국어학원 수강생도 급증
삼성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이 중국에 신규 투자를 확대하는 등 중국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취업생들 사이에 중국어가 인기다. .. 교육업계, 반값 수강료 확산
최근 고물가∙고유가로 인한 경기 불황으로, 같은 제품이라도 보다 더 저렴하고 경제적인 것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교육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학위와 자격증까지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부터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어학업체들까지, 50%를 할인한 통 큰 가격으로 수강생 몰이에 나서고 .. 에듀조선, 최근 텝스 출제 경향 반영된 'It’s TEPS Essential' 선봬
에듀조선이 텝스 기본서 '잇츠 텝스 에센셜(It’s TEPS Essential)' 시리즈를 출간했다. .. 아라미스 가을 광고 , '남자의 모든 것'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의 남성 향수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아라미스, 남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가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진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1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니콘1(Nikon 1)'을 선보이며,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 하반기 아웃도어 시장 '신기술'로 승부수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하반기 아웃도어 시장에 승부수를 던지며 21일 새로운 자체 기술들을 공개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터넷기자협회와 사회공헌활동 MOU 체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와 아동 보호∙복지 등 사회공헌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양해각서(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