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전도자 R. A. 토레이의 전도사례와 열정의 메시지를 담은 책 <어떻게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가>는 그가 37세 때 쓴 첫 번째 저서로서, 그의 인생의 최우선 순위를 잘 말해준다.
현대 위대한 복음전도자 중 한 명인 R.A. 토레이는 기독교 가정에서 자랐으나 극적 회심을 하기 전까지는 기독교에 하나도 관심이 없었다. 오히려 기독교의 전통적인 관습들에 대항했고, 설교자로 부르심을 받을까 봐 의구심을 갖고 있었다. 그러던 중 예일대학교 신학부 시절, D.L. 무디의 집회에서 불꽃전도자의 사명을 깨닫고 이후 15년간 세계적인 전도운동을 펼쳐 10만 명 이상의 영혼들을 예수께로 인도했다.
10만 명의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했을 뿐 아니라 그가 목회했던 교회들이 그와 똑같이 전도하게 만들었다. R.A 토레이의 고전인 이 책은 각 페이지의 내용을 새롭게 개인적으로 적용하고 전도의 열매를 맺도록 특별히 디자인했다.
전도 현장에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이 있다. 복음에 무관심한 자들, 마음이 열린 자들, 까다로운 자들, 독선적인 자들, 불확실한 자들, 의심하는 자들, 핑계 대는 자들, 반대자들 8가지 다양한 대상자를 다루는 방법과 사례 효과적인 전도훈련을 위한 나눔을 위한 질문들과 전도 현장에서 전하는 성경 구절을 함께 소개한다. 토레이의 전도 열정과 토레이의 실제 전도사례가 독자들에게 용기와 실제적 도움을 줄 것이다.
어떻게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가ㅣ R. A. 토레이 저, 오태용 역 ㅣ 베다니출판사ㅣ 253쪽 ㅣ 16,000원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