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선교단체 성누가회가 제10회 ‘대한 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를 오는 10월 17일(토) 오후 6시 온라인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박병은 실장이 '하나님, 우리 부부 좀 바꿔 주세요'를 주제로 강의를 전한다.
‘한사랑 기독상담실’의 박병은 실장은 한국 가정사역협회 전문위원으로서 KOSTA 국제 복음주의 학생 연합회 강사, 교회 가정사역 및 내적치유 프로그램 강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신앙적 부부관계 실전 코칭’을 다루는 이번 세미나는 갈등 관계에 있는 부부가 원만한 문제해결을 위한 신앙적인 답을 찾는 과정을 다룬다.
성누가회는 “결혼 전에는 몰랐던 일들이 결혼 후에 나타나면서 실망하거나 당황하는 등 부부관계의 어려움을 겪게 된다. 특별히 바쁜 의료인 부부가 어떻게 건강한 관계를 맺고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을지를 다룬다”라며 “부부관계 회복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세미나는 카톡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gSNMFUec)에 접속하여 입장 가능하며, 참여 가능한 URL 주소는 세미나 시작 30분 전에 채팅방을 통해 공유된다.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픈채팅방 공지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