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파트너스의 퍼스펙티브스 훈련이 코로나 19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오는 29일 온라인으로 개설한다.
퍼스펙티브스는 선교에 대한 성경적,역사적,문화적, 전략적 관점을 공부하는 선교훈련으로 미국, 한국 등 여러 나라에서 개설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2000년부터 시작되어 올 해 20년째 인데 현재까지 3만5천 명이 이상이 이 훈련에 참가했고, 전국의 교회에서 개설 중이다.
훈련은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원하는 요일에 소그룹에 참가할 수 있으며, 12주 동안 원하는 때에 강의 시청을 하고, 참가자가 선택한 요일 하루 저녁에 1시간 온라인으로(ZOOM 화상회의 방식 이용) 소그룹 토론하는 형태로 개설된다.
등록비는 9만 원이며, 해외 참가자의 경우 국내계좌가 없을시 80달러로 페이팔 결제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본 과정은 2020년 봄학기에만 한시적으로 열리며, 12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미션파트너스는 “특별히 이번에 퍼스펙티브스 20주년 기획으로 그 동안 퍼스펙티브스 훈련이 개설되지 않는 지역의 선교관심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게 온라인으로 개설한다”며 “그동안 아쉽게 수료를 하지 못하였거나 이미 PSP를 수료했지만 다시 한 번 강의를 듣고 온라인으로 소그룹 토론에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미션파트너스 (02)889-6400, 신청하기 www.psp.or.kr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