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한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백준기)는 지난 28일 오후 3시 장공관 1318회의실에서 학생홍보대사 ‘한우리’ 14기 위촉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한우리 13기의 지난 1년간 활동보고, 선배 한우리들의 환영사 및 축하 영상 메시지, 총장직무대행의 격려사, 한우리 14기 활동선서, 위촉장 전달 등과 함께 ▶학생홍보대사의 역할 및 중요성 ▶학생홍보대사 운영 지침 및 활동수칙 ▶단복 착용 및 스피치 및 매너 ▶How to Blog ▶홍보 기사(뉴스) 작성 방법 등에 관한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한우리 14기 학생은 총 12명으로 약 4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한 달간의 선발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했으며, 활동기간은 올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1년간이다.
백준기 총장직무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학생홍보대사의 지난 1년간의 활동 내용을 보니 그동안 많은 일들을 했으며, 학교 위상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우리나라의 독립과 민주화를 위해 헌신한 장준하, 문익환 등의 동문 선배들처럼 자부심을 갖고 한신의 역사와 전통을 드높일 수 있는 한신인으로 활동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한우리 14기 김승영 단장은 “학교를 대표하는 학생홍보대사로 선발된 것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14기 학생홍보대사 모두가 한신대의 오랜 역사와 한신만의 장점과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한우리는 입시 박람회 및 설명회 등의 입학 홍보 활동,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 교내외 주요 행사 진행 및 안내, 중·고교생 캠퍼스 투어 진행 및 각종 홍보물 제작 촬영, 자체 홍보 프로그램 기획, 제작 및 운영 등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