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장소피아 기자] 빌리그래함 전도협회의 설립자 빌리 그래함 목사는 캔자스시티 스타 기고 글을 통해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에게 최선의 길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맞는 최선의 직업적 경력을 쌓아가기 원한다"고 말했다.
그래함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의 미래에 관심을 기울이시며 하나님의 계획대로 우리 삶을 인도하신다. 그렇기에 우리는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신의 미래에 대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구하라. 하나님은 당신을 가장 잘 알고 있으며, 그분은 당신을 만드신 분이다. 하나님의 당신의 재능과 능력, 그리고 당신의 한계가 무엇인지도 잘 알고 있다. 왜 당신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을 구하지 않는가?"라고 조언했다.
그래함 목사는 "하나님의 당신의 자녀들을 사랑하시고 가장 최선의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당신의 미래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을 신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신다. 그분이 당신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당신의 삶과 미래를 전적으로 하나님께 맡기라"고 강조했다.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3:5-6)
그래함 목사는 잠언서 3장 5-6절을 인용해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기독교인들은 날마다 기도해야 한다. 그리고 마음을 열어 예수 그리스도의 인도하심을 따라가고자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래함 목사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가 어떠할지 알고 싶을지 모른다. 그러나 하나님은 당신의 삶 모든 순간들을 인도하고 계신다"면서 "그분은 당신의 전 인생을 신뢰하고 맡길 수 있는 분이다"라고 덧붙였다.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다음 단계이며, 그 모든 하나님 께서 지금을 설명 할 수있다.하지만 그는 당신에게 다른 모든 단계를 보여주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그레이엄은 설명합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