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지역의 복음화와 영적 성장을 목표로 지역 교회들이 연합하여 ‘김포시 연합 성탄축하 거리찬양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나라와 민족을 품고 기도하며, 성탄절의 참된 의미를 전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의 복음화를 이루기 위한 목적을 담고 있다.
행사는 거룩한 네트워크 주최로, 워스킹, 워십퍼스 무브먼트, 스프링 미니스트리가 주관하며, 어시스트미션과 큰사랑기독교 백화점이 협력한다. 축제는 12월 22일 저녁 7시, 김포시 구래역 1번과 4번 출구 앞에서 진행된다.
거룩한 네트워크는 단체나 특정 팀이 아닌, 순수하게 김포 지역 복음화와 부흥을 위해 모인 지역 교회들의 연합체다.
△스프링 미니스트리는 작은 교회와 개척 교회 내에서 어린이 예배가 어려운 현실을 돕기 위해, 아이들을 위탁받아 예배자로 세우는 사역을 진행하는 공동체이며 △워십퍼스 무브먼트는 2012년 청소년 기도모임에서 시작된 예배운동으로, 국내외 선교사역과 예배사역 등을 통해 예배자로서의 정체성을 세우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워스킹은 워십퍼스 무브먼트가 시작한 거리예배로, 이태원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김포 구래광장으로 확장, 지역사회의 예배운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포 지역의 8개 교회(주찬양교회, 한맘교회, 우리영광교회, 뉴와인교회, 마산성문교회, 라이트처치, 푸른교회, 함께하는교회)와 두 단체(워십퍼스 무브먼트, 스프링미니스트리)가 참여한다. 축제는 김유미 지휘자와 백지연 반주자의 인도로 거리 찬양과 함께 성탄 메시지를 나누며, 성탄절의 기쁨과 소망을 지역 주민과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아래는 행사 일정 안내
행사명: 워스킹 in 김포 - 김포시 연합 성탄축하 거리찬양
일시: 12월 22일, 저녁 7시
장소: 구래역 1번,4번출구 앞
주최: 김포를 위한 거룩한 네트워크
주관: 워스킹, 워십퍼스 무브먼트, 스프링 미니스트리
협력: 어시스트미션, 큰사랑기독교 백화점
참여 교회 및 단체: 주찬양교회, 한맘교회, 우리영광교회, 뉴와인교회, 마산성문교회, 라이트처치, 푸른교회, 함께하는교회, 워십퍼스 무브먼트, 스프링미니스트리
지휘자: 김유미
반주자: 백지연
한편, 문의 사항은 010-5527-0974 최재준 목사(스프링미니스트리 대표)에게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포시연합성탄축하거리찬양축제 #거룩한네트워크 #워스킹 #워십퍼스무브먼트 #스프링미니스트리 #어시스트미션 #큰사랑기독교백화점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