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학법인미션네트워크(이하 미션네트워크)가 교육미션센터 설립을 기념하며, 오는 23일 오전10시 "지속 가능한 교육의 비전과 해결 과제"란 주제로 교육미션포럼을 개최한다. 장소는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국제회의장(서울 서대문구, 방목학술정보관 1층)이며, 명지대와 국회의원 조정훈 의원실이 공동 주최한다.
이번 포럼에는 조정훈 의원(국민의힘,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을 비롯해 김동호 목사(에스겔 선교회), 유병진 총장(명지대학교), 남진석 이사장(글로벌선진학교), 방정환 회장(사단법인 세계교육문화원), 백인남 대표(더함연구소) 함승수 교수(명지대학교) 등이 참석해 '기독교 학교의 지속 가능한 교육을 위한 과제와 해결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함승수 교수가 "지속 가능한 교육을 위한 5자기 쟁점"에 대해 기조 발언을 하고, 조정훈 의원, 남진석 이사장, 김부열 교수(서울대), 장유정 교수(침신대), 이시효 박사(숭실대)가 참여해 "지속 가능한 교육을 위한 우리의 역할"이란 주제로 라운드 토크를 벌인다.
한편 교육미션센터 설립 감사예배에서는 김동호 목사가 설교하고, 조정훈 의원, 방정환 회장(세계교육문화원)이 축사를,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는 영상축사를 전할 예정이다. 유병진 총장은 환영사를 전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