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추석특집 <내가 매일 기쁘게>에 출연한 CTS 대표 진행자들 사진(제일 윗쪽 왼쪽부터 7000미라클 전기철 목사, 백설기 표인봉 목사, 내가매일기쁘게 배우 신현준, 아랫쪽 왼쪽부터 콜링갓 차영아 목사, 위대한유산 이성희 목사, 사장님은선교사 최슬기 아나운서) ©CTS 제공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CTS)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과 가을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추석특집 <내가 매일 기쁘게> CTS가족들 한자리에 모여

이번 추석특집에서는 CTS의 주요 진행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청자들과 특별한 은혜의 시간을 나눈다. <내가 매일 기쁘게> 추석특집에는 이성희 목사, 전기철 목사, 차영아 목사, 표인봉 목사, 최슬기 아나운서가 출연하여 프로그램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들은 각자의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감동적인 간증을 나눴다. 또한, 배우 권오중이 특별 출연하여 MC 신현준과의 우정을 나누며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내가 매일 기쁘게>는 오는 9월 16일(월)~18일(수)까지 오전 9시에 방영되며, 재방송은 9월 17일(화)~19일(목)까지 오후 2시 50분, 삼방송은 9월 17일(화)~19일(목)까지 밤 9시 40분에 방영된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시니어 토크쇼 <백설기> 진행자 사진(왼쪽부터 표인봉 목사, 김지선 집사) ©CTS 제공

◆ 설레는 시니어 토크쇼 <백설기>

추석을 맞아 개그맨 이용식과 국악인 방수미가 함께하는 국악 찬양도 방영된다. 이들이 선사하는 국악 찬양은 시청자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하며 추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백설기>는 오는 9월 14일(토) 저녁 6시 30분에 방영되며, 재방송은 9월 16일(월) 오후 5시, 삼방송은 9월 17일(화) 밤 11시에 방영된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추석특집 원로대담 <미래 백년의 희망록> 에 출연한 김형석 명예교수(오른쪽)와 박조준 원로목사(왼쪽). ©CTS 제공

◆ 추석특집 원로대담 <미래 백년의 희망록>

연세대학교 김형석 명예교수와 웨이크신학원 명예총장 박조준 목사가 출연하는 원로대담 <미래 백년의 희망록>에서는 대한민국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고 한국 교회의 미래를 논하는 깊이 있는 대화가 이어진다.

<미래 백년의 희망록>은 9월 17일(화), 18일(수) 오후 2시에 방영되며, 재방송은 9월 17일(화), 18일(수) 밤 12시에 방영된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노아 홍수 사건을 다룬 다큐멘터리

 

의 한 장면. ©CTS 제공

◆ 다큐영화 ‘The Ark and the Darkness : 방주와 종말’

노아 홍수 사건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The Ark and the Darkness : 방주와 종말’이 추석특선으로 방영되어 성경적, 과학적 증거를 제시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앙의 깊이를 더해줄 예정이다.

‘The Ark and the Darkness : 방주와 종말’은 9월 16일(월) 오후 2시에 방영되며, 재방송은 9월 16일(월) 밤 12시에 방영된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백세특강 시즌2> 에 출연한 두레수도원장 김진홍 목사 사진. ©CTS 제공

◆ 시니어의 사명을 발견하는 특별한 시간 <백세특강 시즌2>

시니어 세대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 <백세특강 시즌2>도 새롭게 선보인다. 두레수도원 김진홍 목사와 고려대학교 한성열 명예교수가 강사로 참여하여 시니어들에게 삶의 지혜와 긍정적 사고방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9월 9일 첫 방송된다.

<백세특강 시즌2>는 월~화요일 오전 9시 50분, 재방송은 수~목요일 밤 10시 30분, 삼방송은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된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더 메시지 시즌2> 녹화 진행 사진. ©CTS 제공

◆ 복음 안에서 이루는 관계의 회복 <더메시지 시즌2>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더메시지 시즌2>도 다시 방영된다. 차세대 목회자들이 전하는 복음의 메시지와 찬양을 통해 청년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21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노량진 CTS 아트홀에서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더메시지 시즌2>는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재방송은 목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바이블챌린지> 한 장면. ©CTS 제공

◆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하나님의 말씀 <바이블챌린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다양한 성경 이야기를 매주 애니메니션으로 만나며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다음세대를 위한 성경공부 애니메니션, <바이블챌린지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매주 토요일 낮 12시 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CTS, 추석 맞아 특집 및 가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씨키즈> 메인 사진. ©CTS 제공

◆ 바닷속 친구들과 예수님의 성품을 배우는 ‘씨키즈’

‘씨키즈’는 총 13개 에피소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며, 바닷속 여러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통해 ‘배려, 협동, 용기, 인내, 순종’ 등을 강조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다음세대들이 성경이 전하는 아름다운 성품을 닮아갈 수 있도록 서로를 배려하며 신앙을 배우도록 제작되었으며, 국내 최고의 성우들이 우리말 더빙에 참여했다. 씨키즈는 오는 9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낮 12시 30분에 방영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TS #CTS기독교TV #추석 #가을신규프로그램 #기독일보 #내가매일기쁘게 #백설기 #미래백년의희망록 #TheArkandtheDarkness:방주와종말 #백세특강시즌2 #더메시지시즌2 #바이블챌린지애니메이션시리즈 #씨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