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구세군 한국군국(이하 구세군, 사령관 장만희)은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에 장만희 사령관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장만희 사령관이 동참한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긍정양육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구세군은 ‘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 ‘디지털교육 지원사업’, ‘아동공간지원사업’, ‘아동생계교육지원사업’ 등 아동들이 자신의 권리를 보장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사업을 통해 나눔의 손길을 곳곳에 전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장만희 사령관은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이러한 작은 움직임이 아동의 안전이라는 큰 영향력으로 발휘되기를 기대한다.”며 “모든 아동의 권익이 보호되고,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으로도 관심을 가지고 힘을 보태겠다.” 라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만희 사령관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 CBS기독교방송 육순종 이사장을 지목하였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세군 #아이를있는그대로존중긍정양육 #긍정양육 #아동학대예방캠페인 #아동학대예방 #아동학대예방릴레이캠페인 #기독일보 #기독일간지 #장만희 #장만희사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