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조일구 목사, 이하 예성) 장로회전국연합회 제56회 정기총회가 최근 경기도 안양시 소재 성결대학교 학술정보관 야립국제회의실에서 ‘항상 주의 일에 힘쓰는 자들이 되라’(고전 15:58)는 주제로 최근 열렸다.
이날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종현 목사의 사회, 직전회장 김재홍 장로의 기도, 서기 차천용 장로의 성경봉독, 예성 장로합창단의 친양 이후 총회장 조일구 목사가 ‘주의 일에 힘쓰자’(고전 15:57~5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설교 후엔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최승덕 장로), 총회와 지교회 부흥을 위하여(강규열 장로), 장로회 부흥을 위하여(나윤찬 장로)라는 제목으로 참석자 전체가 마음을 합해 기도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어서 회계 최옥창 장로의 봉헌기도와 증경총회장 김원교 목사의 환영사, 소프라노 이예규의 특송과 부총회장 김만수 목사, 성결대 총장 김상식 목사, 주찬양교회 홍사진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고, 고문 이철구 장로, 부총회장 김원철 장로, 한장총 대표회장 유완기 장로, 기성 전국장로회장 최현기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또 교단총무 이강춘 목사가 축사와 함께 교단소식을 전했다. 공로패 수여, 총무 김응하 장로의 내빈소개 및 광고, 장로회가 제창이 이어졌고, 조일구 총회장의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됐다.
그리고 예배 후엔 의장 박정식 장로의 사회와 고문 오진근 장로의 개회기도로 시작된 정기총회에선 개회등록보고와 개회선언에 이어 회칙개정와 회무, 감사, 결산보고가 있었고, 임원 선출과 이취임식, 안건 처리 순서가 이어졌다. 한편, 이번 56회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종현 장로(참좋은) △수석부회장=황제돈 장로(신림제일) △총무=장영만 장로(강서) △부총무=김신용 장로(독일) △서기=차천용 장로(남부) △부서기=정태관 장로(규암) △회계=배태호 장로(시흥중앙) △부회계=정헌 장로(답십리) △감사=윤세곤 장로(비산동) 오광록 장로(주님앞에제일).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