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수감사절을 맞이하면서!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 힐링 강사진 일동
전능하신 주님
올 한해도 지구촌이 전쟁과 기근, 지진 등 다양한 질병으로 인하여, 아픔과 어려움으로 고통 중에 있었지만, 그래도 시간은 지나 11월 추수의 계절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도 , 교회와 성도들을 지켜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긴 코로나 시간을 통해, 비대면 예배를 통해, 잃어버린 소중한 모든 것들을 다시 회복 할 수 있는 이번 추수감사절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이제는 예배를 통해, 더욱 더 주님을 사모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올 한해도 영육 간에 베풀어 주신 은혜대로 많은 열매를 거두고 누리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3년간의 코로나19 위기 가운데에서도 새로운 길을 열어주시고, 언제나 구하는 모든 것에 풍성함으로 응답하시어 기쁨의 노래가 가정과 일터에서 흘러넘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바라옵기는 이제는 지구촌의 모든 전쟁과 분쟁이 종식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울러 우리의 일평생에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보는 눈과,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환경을 주시고, 주신 말씀에 기꺼이 순종하는 마음을 주사, 주님과 온전히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일에 섬김과 나눔의 동역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일평생에 주님의 충성된 일꾼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결같고 변함없는 계절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창조의 질서를 보았습니다.
저희들도 창조하신 뜻에 맞게 한결같고, 변함없는 믿음의 질서가 있는
주님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홀로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