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이 지난 18일 오후 7시, 온라인 플랫폼 ZOOM으로 네 가지 주제로 구성된 ‘재미있게 사는 부부’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문루시아 강사(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 부대표)가 나서 부부가 공통의 목적을 찾고, 즐거운 활동을 공유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노하우를 제공했다.
세미나 첫 번째로는 ‘공통의 목적 찾기’에서는 부부가 봉사, 독서 등을 함께 추구함으로써 관계가 더욱 튼튼해진다고 강조됐으며, 두 번째로 ‘재미있는 활동을 함께하기’에서는 데이트나 여행, 취미나 운동을 포함해 서로와의 시간을 풍성하게 만드는 방법이 제시됐다.
이어 세 번째는 ‘서로의 성장을 지원하기’로 개인적·직업적 성장 모두를 격려하는 방법을 공유했고, 마지막 네 번째로는 ’코믹한 순간들을 만들기’와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하기’가 소개됐다. 일상에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해 서로의 관계를 더욱 밝고 즐겁게 만드는 팁을 제공했다.
이번 세미나는 부부 관계를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여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은 부부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만들어가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 사이트는 http://councelingcenter.co.kr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