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연은 법조영역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주 되심을 인정하고 선포하며, 법학전문대학원 기간 생명력이 넘치는 신앙생활을 하길 원하는 전국 로스쿨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초교파적인 모임이다.
이번 여름캠프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으로 되느니라’(슥 4:6)라는 말씀을 바탕으로 열린다. 로기연은 “성령 충만함을 구하며, 각 사람을 법조영역으로 부르신 뜻을 깨닫는 캠프가 되길 원한다”고 전했다.
캠프는 말씀과 기도, 크리스천 법조인 리더십 특강, 비전 네트워킹, 중보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먼저, 「시내산에서 갈보리로」의 저자인 정의호 목사(기쁨의교회), 「그래도 너는 아름다운 청년이다」의 저자인 이상준 목사(1516교회)의 말씀과 Olah Worship팀의 찬양으로 예배가 드려진다.
이어서, 크리스천으로서 법조영역에서 사명의 길을 걷고 있는 선배 변호사의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법무부 북한인권기록소장 등을 역임한 최기식 변호사, 국가인권위원회 비상임위원 및 여성변호사협회 회장 등을 역임한 이은경 변호사의 특강이 예정돼 있다.
아울러 캠프에는 전국 로스쿨 크리스천 학생들이 서로 고민과 삶을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는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로기연의 원하은(아주대로스쿨 14기) 대표는 “여름캠프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이 각 사람을 법 영역으로 부르신 뜻을 깨닫고, 지치고 무기력한 수험생활이 아닌 성령에 충만하여 사명을 향해 나아가는 크리스천 로스쿨 학생들로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로기연 여름캠프 참여 신청은 ‘www.로기연.com’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는 이메일(lawchristianu@gmail.com) 휴대폰(010-2071-2162)으로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