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탄tv(대표 임우현 목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데이' 행사를 5월 4일 홍대 번개탄tv 공개홀에서 개최한다.
공개홀에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대상은 번개탄 관계자와 서포터즈만 가능하다. 그러나 온라인으로는 참여가 가능하다.
임우현 목사는 “함께하던 스텝들이 코로나 시대라는 상황속에 여러가지 이유로 함께하지 못할때마다 늘 마음이 아프고 그럴때마다 남아있는 스텝들이 참많이 수고를 하며 여전히 방송 사역을 감당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마음이 아팠다”며 “이제는 함께해주는 스텝들의 모습만 봐도 그냥 마음이 든든하고 행복해진다”고 했다.
이어 “이제는 함께 모여 사역하는 날들이 서로가 서로에게 충전이고 기쁨이고 행복이기에 정말 이곳이 바로 하나님 나라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날마다 기도하기는 번개탄tv 사역이 일이 되지 말게 하시고 우리가 먼저 은혜받고 우리가 더먼저 충만한 시간을 누리는 은혜의 통로되기를 오늘도 기도한다. 저희 스텝들과 번개탄 tv 모든 진행자들을 만나시려면 5월 4일 번개탄 패밀리데이에 오시면 된다”고 했다.
이날 참여자로는 찬양인도자 장종택 목사, ‘예배음악일기’ 박에녹, ‘블레싱 라이프’의 이건영과 김고은 외 다양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