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x라이온코리아x챌린저스 ‘건강한 습관 만들기’ 캠페인 메인 배너
초록우산어린이재단x라이온코리아x챌린저스 ‘건강한 습관 만들기’ 캠페인 메인 배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건강 습관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아이! 깨끗해’와 함께 ‘건강한 습관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지원할 목적으로 기획됐다. 오늘(26일)부터 챌린저스 앱을 통해 선착순 5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으로, 선정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라이온코리아가 이달 새롭게 출시한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클린 비건(Vegan) 폼 핸드솝’ 본품 1종(무향∙피오니향 중 랜덤 증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일상에서 올바른 손 씻기를 실천하게 하고, 동물 복지와 지속 가능한 지구환경 보호 등 ‘비거니즘(Veganism)’의 가치에 동참하도록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10월 10일(월)부터 23일(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될 ‘건강한 습관 만들기’ 캠페인의 챌린지 미션은 총 2가지다.

우선 ‘세계 손 씻기의 날’(10월 15일)이 포함된 첫 주에는 무상 제공된 ‘아이! 깨끗해’ 비건 라인 제품을 사용해 손을 씻는 모습이나 해당 제품을 욕실에 비치한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해 위생 케어의 첫 걸음인 손 씻기의 중요성을 알린다.

두 번째 미션은 ▲운동하기(걷기, 달리기, 요가, 사이클, 테니스, 명상 등) ▲과일 혹은 채소 먹기 ▲물 마시기 ▲다회용품(텀블러, 도시락통, 장바구니) 사용하기 ▲재활용 쓰레기 분리수거 하기 등 건강한 습관들의 생활화를 독려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다. 2주간 각기 다른 3가지 습관을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특전으로 푸짐한 경품과 ‘자동 기부’를 내걸었다. 한상훈 대표는 “두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한 참가자 수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위생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를 기부할 예정”이라며 “건강한 생활 습관과 따뜻한 나눔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 또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동시에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핸드워시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독려했다.

한편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2013~2021, 칸타 월드패널 데이터 기준) 기록을 이어오며 핸드워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이! 깨끗해’는 펌핑 즉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분사되는 거품형 핸드워시 제품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전국민 대상의 개인위생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 왔다. 특히 올바른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된 코로나19 시기, 간편하고 효과적인 세정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가정 내 필수 구비 제품으로 거듭났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