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고 굿피플이 주관하는 기부마라톤 대회 ‘2022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됐다. ©굿피플 제공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후원하고 굿피플이 주관하는 기부마라톤 대회 ‘2022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됐다고 19일 밝혔다.

‘2022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는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음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며 기적을 보여주고 있는 은총이와 함께 달리며 희귀난치성 아동의 치료비를 기부하는 마라톤 대회다.

 8월부터 모집을 시작한 히어로 레이스는 지난 6일 3천 명을 모두 모집해 참가 신청을 조기 마감했다. 굿피플 관계자는 “희귀난치 아동을 향한 히어로들의 뜨거운 열정이 히어로 레이스 모집 조기 마감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희귀난치 아동에게 치료비가 전달될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2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는 24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된다. 오프라인 행사는 24일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된다. 앰배서더 ‘션’과 ‘은총이’, 선착순으로 모집된 100명의 참가자들이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모인 뒤 여의도공원 국기게양대를 시작으로 5km 또는 10km를 달리게 된다.

온라인 참가자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2km, 5km, 10km, 21km 중 선택한 거리를 걷거나 달린 뒤, 거리 인증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한편, 히어로 레이스를 향한 기업의 열띤 후원이 이어지기도 했다. 노스페이스, 노브랜드, LG생활건강 온더바디·CNP, 비타민엔젤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아이홉, 가민(GARMIN), 그래가캠핑, MCM, 툴레, 메달고 등 국내외 여러 브랜드들이 희귀난치성 아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는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비롯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통해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매년 돕고 있다”며 “24일부터 시작되는 온·오프라인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굿피플은 히어로 레이스로 마련된 후원금을 희귀난치 아동의 행복한 내일을 위해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