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는 아세아복음화라는 비전을 품고 세워진 대학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하는 대내외적 상황에서도 ACTS는 아세아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지속적으로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2학년도 후기모집에서는 △일반대학원(석박사통합과정, 신학석사, 문학석사) △신학대학원(목회학, 성경강해학) △선교대학원(일반,아랍,북한,스포츠,미디어,비즈니스선교학) △교육대학원(상담,교육과정) △상담대학원(기독교상담,가족상담) △다문화교육복지대학원(사회복지,다문화교육,다문화사회복지융합) 등 총 6개 대학원에서 129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2022학년도에 신설된 다문화교육복지대학원은 3개의 세부전공을 두고 석사학위와 함께 다양한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게 됐다. 선교대학원은 온라인위주 석사학위과정을 통해 해외 거주중인 선교사들도 온라인으로 학위과정에 참여(1학기 대면 필수)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목회학석사 과정은 지속적으로 온라인 수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상담대학원 온라인과 대면수업을 병행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과 세계교회를 이끌어 갈 지도자를 양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게 학교 측 설명이다.
ACTS 대학원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신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 031-770-7794~6
대학원홈페이지: www.acts.ac.kr/grad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